2024-04-29 10:30 (월)
쇼플, ‘완도로 가자’ 특집 라방…김·전복부터 캠핑 용품까지 판매
쇼플, ‘완도로 가자’ 특집 라방…김·전복부터 캠핑 용품까지 판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7.0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쇼플 ‘완도로 가자’ 이미지
사진=쇼플 ‘완도로 가자’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쇼플(대표 변재영)이 오는 6일, 소스라이브와 함께 전라남도 완도에서 완도산 전복과 김, 캠핑 용품 등을 판매하는 특집 라이브방송 ‘완도로 가자’ 편을 진행한다.

 

쇼플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생생한 현장감과 함께 지역 특산물을 선보이기 위해 완도 현지에서 직접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날, 오전 11시부터는 쇼플의 식품 방송 코너 ‘배:가 라이브’를 통해 친환경 양식방법으로 생산한 지주식 김, ‘완도 햇살김’을 판매한다. 특히 해당 코너는 변재영 쇼플 대표가 직접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또 오후 7시부터는 쇼플의 ‘뛰어볼까 날아볼까’ 코너를 통해 일명 완도의 명물이라 불리는 완도 달스윗의 전복빵을 비롯해 활전복과 전복장도 선보인다. 동시에 휴가철을 맞아 쿨러백과 폴딩팬, 와인백 등 캠핑 용품도 판매한다.

 

쇼플 관계자는 “최근 집콕 트렌드가 길어지며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완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현장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집에서 편하게, 재미있게 쇼플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다양한 완도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쇼플은 예고된 장마 소식에, 방송 당일 우천 시에도 비와 함께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