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00 (토)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토스 행운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11.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1일 오후 2시 토스가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토스는 "독일 12주 모발 개선 실험 결과 공개! 닥터포헤어 탈모 증상 완화 폴리젠 특별할인 혜택을 만나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닥터포헤어 모발실험’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탈모 완화 샴푸는 세계적인 피부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12주간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 '□□□□□'을 완료해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검증 받았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트리코스캔' 이다.

 

두번째 문제는 "모발 개선 실험은 두피에 명확한 측정 영역을 정해 특수 카메라로 촬영하여 12주간의 측정 기록을 분석하여 '□□'과 '☆☆'의 상태를 체크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모낭모발' 이다.

 

세번째 문제는 "폴리젠 탈모 완화 샴푸와 토닉은 실험 결과 12주간 지속 사용 시 긍정적인 '□□ □□'변화를 확인했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모발주기'이다.

 

네번째 문제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는 1/2,500 이상 작은 나노 입자로 두피 '□□□'을 업그레이드하여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성분이 더 깊숙하게 전달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흡수율'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12주간 두피와 모근 변화 임상 결과를 공개해 놀라움을 안긴 탈모 집중 케어 '폴리젠 샴푸+토닉' 구성은 5일 한정, 50%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습니다. 이벤트 가격은 얼마일까요?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25900'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