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20 (월)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이너뷰티 브랜드 런칭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이너뷰티 브랜드 런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7.1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이너뷰티 브랜드 런칭
홍영기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이너뷰티 브랜드 런칭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의 뷰티브랜드 밀크터치가 새로운 이너뷰티 브랜드 ‘밀크터치 이너뷰티’를 런칭한다.

 

‘밀크터치 이너뷰티’는 일상 속 기분 좋은 바이브를 만들 수 있도록 내면의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케어 제품을 선보이게 된다.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처음으로 출시한 제품은 2030세대 기호에 맞추어 기능은 물론 맛까지 까다롭게 신경 쓴 가루형 소화 효소 ‘데일리 효소 밸런스’이다.

 

2030의 부족한 소화효소를 채워줄 ‘데일리 효소 밸런스’는 효소 기능을 나타내는 역가수치를 302,000 unit 국내 최고 수준으로 올렸으며, 100% 국내산 15곡 발효 혼합 곡물과 12종의 유산균, 27종의 과채 분말 등 자연 그대로의 원료를 정직하게 담아낸 효소식품이다.

 

밀크터치 이너뷰티 관계자는 “최근 들어 모임 자제, 재택근무 등으로 배달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 소비가 늘면서 젊은 연령층을 중심으로 소화 장애가 증가하고 있다. 데일리 효소 밸런스는 원활한 소화를 돕는 소화효소제품으로 섭취 시 고운 입자와 고소한 인절미 맛 그대로를 맛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밀크터치 이너뷰티의 ‘데일리 효소 밸런스’를 비롯한 제품은 ‘밀크터치’ 자사몰의 별도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