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9:00 (토)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권은빈, 드디어 배인혁 향한 자신의 진심 고백하나
멀리서 보면 푸른 봄 권은빈, 드디어 배인혁 향한 자신의 진심 고백하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7.19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에이에이치엔스튜디오
사진 제공: 빅토리콘텐츠, 에이에이치엔스튜디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19일(오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연출 김정현/ 극본 고연수) 11회에서는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온 남수현(배인혁 분)과 왕영란(권은빈 분) 사이 관계 변화에 바람이 불어온다.

 

앞서 왕영란은 룸메이트 공미주(우다비 분)가 자신의 오랜 친구이자 짝사랑 상대인 남수현을 좋아한다는 걸 알게 됐고,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는 그녀에게 부러움을 느꼈다. 하지만 남수현 또한 자신을 좋아했었다는 고백을 듣게 되자 혼란스러운 심정을 드러내며 고민에 빠지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남수현과 왕영란이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19일(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중요한 말을 건넬 듯 망설이는 왕영란과 무심한 남수현의 표정이 대비돼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왕영란은 그의 마음을 떠보기 위해 강력한 한 수를 둔다고. 그의 질투를 유발하기 위한 귀여운 속임수가 무엇일지 궁금해지는 한편, 왕영란의 말을 들은 남수현의 반응은 덤덤하기만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애타게 할 예정이다.

 

‘멀리서 보면 푸른 봄’ 제작진은 “남수현이 공미주의 고백을 거절했지만, 그의 마음이 어디로 향하는지는 여전히 미지수인 상태다. 현실에 치여 연애와 여가를 포기한 그가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남수현과 왕영란이 연인이 될지 혹은 좋은 친구로 남을지 두 청춘의 이야기도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해 남은 전개에 흥미를 더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멀리서 보면 푸른 봄’은 19일(오늘)과 20일(내일) 밤 9시 30분 11회와 최종회가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