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빠른직구데이’…9일 단 하루 건강식품 최대 37% 특가
G마켓·옥션, ‘빠른직구데이’…9일 단 하루 건강식품 최대 37% 특가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0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9일 단 하루, 해외직구 건강식품을 최대 37% 할인가에 판매한다. 북미, 유럽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면역력 강화 제품을 선별했다.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매달 숫자 ‘9’가 들어가는 일자인 9일, 19일, 29일마다 선보이는 ‘빠른직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된다. ‘빠른직구’ 상품은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에서 출고해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전세계 인기상품을 관부가세 등의 복잡함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해외 배송현황도 확인 가능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일자 ‘빠른직구데이’에서는 최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건강식품’을 대상으로 인기 상품들을 선별했다.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부터 비타민, 오메가3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이며, 북미 지역 베스트 상품부터 최근 떠오르고 있는 유럽 지역의 제품까지 모두 엄선했다.

 

대표 상품으로, G마켓에서는 ‘오쏘몰 임뮨 드링크+정제 30일분(1+1)’을 12만1900원에 판매한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숙한 ‘센트룸 종합비타민(1+1)’은 사은품과 함께 4만4000원에 구성했다. ‘알타파마 이뮨 비타민드링크’(5만6350원)는 각종 비타민에 아연, 철분까지 함유해 우리 몸의 외부 자극 방어 체계가 정상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옥션에서는 ‘노르딕 얼티메이트 오메가3’를 3만74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바이오가이아 유산균 베이비드롭(1+1)’은 유산균과 비타민D가 혼합된 액상 타입의 스웨덴산 제품으로, 6만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빠른직구’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정소미팀장은 “매달 9, 19, 29일 세차례에 걸쳐 복잡한 과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빠른 해외직구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건강식품 중 면역력 강화 상품, 인기 비타민 등 베스트 직구템을 엄선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실제로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 1월 한달 동안 판매된 해외직구 건강식품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45% 매출 성장했다. 특히 유럽지역의 건강식품 매출이 4배(330%) 이상 급증하며 전체 해외직구 건강식품의 성장을 견인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