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10 (토)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봄 한정 메뉴 3종 출시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봄 한정 메뉴 3종 출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2.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봄 한정 메뉴 3종 메뉴
본죽∙본죽&비빔밥 카페 봄 한정 메뉴 3종 메뉴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전국 약 1500여 개 매장에서 ‘봄 냉이바지락죽’과 ‘봄 냉이바지락강된장비빔밥’, ‘봄 주꾸미 한 상’ 등 봄 대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계절 한정 메뉴 3종을 선보인다.

 

‘봄 냉이바지락죽’과 ‘봄 냉이바지락강된장비빔밥’은 지난 2015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후 재출시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 봄 별미다. 향긋한 풍미를 자랑하는 봄 대표 나물 냉이와 감칠맛이 돋보이는 바지락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냉이바지락강된장비빔밥’은 쫄깃한 바지락과 냉이 및 각종 야채를 자박하게 끓여낸 특제 강된장 소스로 특유의 구수한 풍미에 다양한 식감을 더했다.

 

함께 내놓은 ‘봄 주꾸미 한 상’은 지난해 9월 공개한 ‘곤드레 떡갈비 한 상’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두 번째 한 상 차림 메뉴로, 제철을 맞아 타우린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로 회복에 제격인 주꾸미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매콤한 양념에 볶아낸 탱글탱글한 주꾸미에 아삭한 식감의 콩나물과 고소한 재래김이 함께 제공되며, 개인의 기호에 따라 밥에 비벼 먹거나 김에 싸먹을 수 있다.

 

본죽에서는 ‘봄 냉이바지락죽’, 본죽&비빔밥 카페에서는 이번에 선보인 메뉴 3종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임미화 본부장은 “만물이 소생하는 봄을 맞아 맛과 영양을 가득 채운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유의 향긋한 풍미뿐만 아니라 따뜻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든든한 영양까지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ag
#본죽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