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갑포차 황정음, 위풍당당 스페셜 포스터 공개! 손님도, 주인도 甲(갑)이 되는 포차
쌍갑포차 황정음, 위풍당당 스페셜 포스터 공개! 손님도, 주인도 甲(갑)이 되는 포차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갑포차 포스터 (사진제공 = JTBC)
쌍갑포차 포스터 (사진제공 = JTBC)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JTBC 새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제작 삼화네트웍스, JTBC스튜디오)는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다. 오는 5월 20일(수) 포차 개점 소식과 함께 갑질 청정 지대를 선포한 가운데, 쌍갑포차 이모님 월주(황정음)의 위풍당당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통해 ‘쌍’방 간에 ‘갑’이 되는 특별한 영업 방침을 알린 ‘쌍갑포차’. 한 많은 중생들이라면 솔깃할 법한 이 방침은 오늘(2일)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에도 고스란히 담겨있다. 손님과 주인의 의자를 동일한 높이로 쌓아놓고, “손님도 갑! 주인도 갑!”이라는 월주가 영업 중인 것. 특히 높이 올라앉은 월주의 당당한 표정을 보고 있으면, 당장이라도 마주 앉아 한잔하고 싶어진다.

 

속 시원한 메시지로 손님들을 불러 모으는 쌍갑포차 이모님 월주는 이승도 저승도 아닌 꿈속 세상 ‘그승’으로 들어가 사람들의 한을 풀어주는 카운슬러다. 갑이 되고 싶지만 정작 누군가의 갑질에 당하기만 하는 고달픈 乙(을)들의 꿈속으로 들어가 맛깔스러운 카운슬링을 해줄 예정이다. 복잡한 속마음 털어놓을 곳 하나 없는 사람들의 발걸음이 밤마다 주황색 천막 안으로 자연스럽게 이끌리는 이유이기도 하다.

 

길거리 포장마차를 떠오르게 만드는 색감만큼이나 강렬한 메시지와 당당한 월주의 표정이 담긴 스페셜 포스터로 시선을 사로잡은 ‘쌍갑포차’는 본방송에서도 진솔한 갑질 에피소드로 깊은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어쩐지 내 이야기와 닮아있는 손님들의 사연과 화끈하고 통쾌한 ‘그승’ 카운슬링이 예고되면서, 월주와 한잔할 개점일 5월 20일(수)을 기다리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한편, ‘쌍갑포차’는 다음 웹툰 연재 중 독자들로부터 10점 만점의 평점을 얻고, 2017년 대한민국 만화대상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드라마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 ‘더패키지’의 전창근 감독이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달래주는 통쾌하고도 섬세한 터치로 드라마를 완성할 예정이다. 오는 5월 20일 수요일 JTBC에서 첫 방송된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