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10 (토)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대란으로 주문 폭주... 일부 매장 품절
피자알볼로 '옥수수피자' 대란으로 주문 폭주... 일부 매장 품절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3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알볼로 제공
피자알볼로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 ‘옥수수피자’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일시 품절 대란이 이뤄지고 있다.

 

피자알볼로는 옥수수가 통째로 들어간 신메뉴 옥수수피자의 높은 주문량으로 인해 오늘(13일)부터 18일까지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19일부터 전국 매장에 재판매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옥수수피자가 유전자 조작을 하지 않은 쫀득한 통옥수수를 사용한 것과 모든 세대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다고 보고 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이번 달 30일까지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및 어플에서 옥수수피자를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피자알볼로 연금복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무려 10년동안 피자알볼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는 등 통 큰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피자알볼로 연금복권 추첨은 피자알볼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로 진행된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옥수수피자는 역대 신제품 중 판매량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연금복권 이벤트는 차질 없이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진도산 친환경 흑미를 사용하고 3도 저온에서 72시간 숙성시켜 도우를 제조하고 있다. 개량제를 첨가하거나 고온에서 강제 발효시키지 않기 때문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하며 일반 밀가루 도우에 비해 편안한 소화감이 장점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