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40 (토)
퍼밀 스낵처럼 먹는 ‘크런치 스낵토마토’ 신규 론칭
퍼밀 스낵처럼 먹는 ‘크런치 스낵토마토’ 신규 론칭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4.17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밀 '크런치 스낵토마토'
퍼밀 '크런치 스낵토마토'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permeal)이 바삭한 식감이 이색적인 ‘크런치 스낵토마토’를 새롭게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선착순 100명 1만원 즉시할인, SNS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크런치 스낵토마토’는 탄력있는 과피를 지녀, 마치 스낵을 먹는 것처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0원짜리 동전 크기에 10브릭스의 고당도로 토마토를 즐기지 않는 아이들도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꼭지가 없어 통째로 먹을 수 있으며, 꼭지로 인한 표면의 상처를 예방해주어 비교적 오랜 기간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 생산 단계는 물론 포장 단계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안전하다는 농림식품부의 우수관리 인증도 받았다. ‘크런치 스낵토마토’의 가격은 1kg에 1만3900원이다.

 

신규 론칭을 기념해 SNS 후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는 고객 5명을 추첨해 ‘크런치 스낵토마토’ 1kg을 증정한다.

 

퍼밀을 운영 중인 ㈜식탁이있는삶 한기수 농산파트장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다이어트와 아이들 간식을 위한 식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이색적인 식감에 꼭지가 없는 간편한 스낵토마토를 이번 기회에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크런치 스낵토마토 이전에 출시했던 스위텔 스낵토마토 역시 12.6브릭스의 고당도와 얇은 껍질, 큰 과육으로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SNS 구입 후기 고객을 위한 ‘스위텔 스낵토마토’ 1kg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