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10 (일)
‘취향의 아이콘’ iKON, 본격 강릉 여행 스타트! ‘10년 단골’ 정찬우 vs ‘예측 불가’ 구준회, 치열한 메뉴 선택 공방전!
‘취향의 아이콘’ iKON, 본격 강릉 여행 스타트! ‘10년 단골’ 정찬우 vs ‘예측 불가’ 구준회, 치열한 메뉴 선택 공방전!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8.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사진제공=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iKON(아이콘)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본격적으로 강릉 여행을 시작한다. 첫 식사 자리에서 10년 단골 식당의 대표 메뉴를 권해주고 싶은 정찬우와 어김없이 등장한 예측 불가 구준회의 메뉴 선택 공방전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늘(27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헌주)에서는 정찬우와 구준회의 메뉴 공방전이 담긴 첫 식사 자리부터 칼바람이 부는 강릉 바다에서의 6인 6색 ‘예측 숏터뷰’ 미션을 갖는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드디어 강릉에 도착한 아이콘. 막내 정찬우는 아이콘 멤버들을 위해 첫 식사 자리로 자신의 10년 단골 식당을 추천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10년은 좀..”, “알고 보니 식당에 지분 있는 거 아니야?”라고 불신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구준회는 혼자 다른 메뉴를 먹겠다고 해 정찬우를 당황하게 했다.

 

정찬우는 구준회에게 “너 평생 후회한다”며 자신의 추천 메뉴를 먹을 것을 신신당부했지만 언제나 예측 불가한 구준회에게는 통하지 않았다고. 멤버들의 반응에 한껏 긴장한 정찬우는 과연 이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은다.

 

이어 강릉 바다에 도착한 아이콘을 반갑게 맞이한 건 모진 바닷바람이었다. 김진환은 “이 정도면 재난 영화 아닌가요?”라며 바람의 강도를 실감케 했다. 아이콘 멤버들이 궂은 날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멤잘알’ 아이콘을 위한 ‘예측 숏터뷰’ 미션이 공개됐다.

 

미션 중 하나로 개인 포스터를 촬영 중인 구준회에게 사진작가가 갑작스레 상의 탈의를 제안했는데, 과연 구준회의 반응은 어땠을지, 멤버들은 구준회의 반응은 어떻게 예상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외에도 입이 떡 벌어지는 스케일의 저녁 식사와 아이콘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한 새로운 미션의 정체는 오늘(27일) 오전 11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