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00 (토)
RedHill Biopharma, 2021년 2분기 재정 실적과 운영 하이라이트 보고
RedHill Biopharma, 2021년 2분기 재정 실적과 운영 하이라이트 보고
  • PR Newswire
  • 승인 2021.08.3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년 2분기, 어려운 시장 여건에도 불구하고 1분기보다 4.5% 증가한 사상 최대의 분기 수익 2천150만 달러를 기록 - 2021년 6월 30일 현재, 현금 잔고[1]는 약 7천150만 달러

- 올 2분기 Talicia(R) 처방 규모가 10% 이상 증가하며 사상 최대를 기록 - 2분기 Movantik(R) 신규 처방은 5.6% 증가 - Talicia와 Movantik 커버리지는 상업 보험에 가입한 미국인 10명 중 각각 8명과 9명으로 확장

- Quantum Leap Healthcare Collaborative와 BARDA, I-SPY 코로나19 플랫폼 실험에 Opaganib을 추가하는 최종 선정 단계에 돌입 - 자금은 BARDA가 제공

- 새로운 임상 전 데이터, 코로나19 델타 변이에 대한 Opaganib의 강력한 억제력 강조

- 글로벌 2/3상 코로나19 연구, 치료 및 추적 단계 마치며 조만간 주요 결과 발표 예정

- 부분적인 비감사 데이터의 예비 검토 결과, 전립선암 대상 Opaganib 2상 연구에서 1차 종점 달성 - 환자 모집, 치료 및 분석은 계속 진행 중

- 회사 경영진, 오늘 오전 8시 30분(EST)에 웹캐스트 진행

이스라엘 텔아비브 및 노스캐롤라이나주 롤리, 2021년 8월 30일 PRNewswire=연합뉴스 전문 생물제약 기업 RedHill Biopharma Ltd.(나스닥: RDHL)("RedHill" 또는 "회사")는 오늘, 2021년 6월 30일 마감 2분기에 대한 재정 실적과 운영 하이라이트를 보고했다.

 

 

RedHill CEO Dror Ben-Asher는 "올 2분기에는 전 분야에 걸쳐 중요한 진전을 이뤘다"라며 "Opaganib은 효과적인 코로나19 치료 알약을 개발하기 위한 경주에서 주요 약물 후보 중 하나"라고 밝혔다. 그는 "신규 데이터는 빠르게 전파되는 델타 변이를 포함해 우려되는 여러 SARS-CoV-2 변이에 대해 강력한 억제력을 보이는 Opaganib의 효능을 추가로 강조하는 것"이라면서 "곧 2/3상 연구의 주요 데이터가 발표되면, 의료 분야 전문가들이 설명하는 이상적인 제품 특징을 따르면서 중증 코로나19를 치료하며 업계 판도를 바꿀 경구용 알약의 탄생 여부를 판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상업적으로, 자사는 지속해서 노력의 결실을 보고 있다"라며 "Talicia와 Movantik의 처방도 대폭 증가했는데, 중요한 사실은 Talicia의 처방 규모가 분기 신기록을 세우고, 상업 결제업체 커버리지가 개선된 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는 항생제 내성으로 인한 치료 실패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H. pylori를 치료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한 이해도가 증가하고 있다는 증거"라며, "그에 따라 자사의 높은 성장세가 이어질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RedHill 최고재무책임자(CFO) Micha Ben Chorin은 "재정적 관점에서 볼 때, 자사는 올 2분기에 어려운 팬데믹 여건 속에서 수익 증가를 달성했다"라며 "이는 자사의 미국 상업 조직의 실행력이 얼마나 우수한지 강조하는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굴지의 전문 제약업체가 되기 위한 자사의 성장 경로에서, 매출총이익을 50% 이상 유지하면서 2천150만 달러라는 사상 최고의 수익을 달성한 것은 중요한 성과"라고 강조했다.

2021년 6월 30일 마감 분기의 재정 하이라이트[2]

2021년 2분기 순수익은 2021년 1분기보다 90만 달러 증가한 약 2천1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된 요인은 어려운 팬데믹 상황에서도 Talicia(R)와 Movantik(R)의 수익이 증가한 덕분이다.

2021년 2분기의 총수익은 약 1천90만 달러를 기록했고, 매출총이익은 약 51% 증가했다.

2021년 2분기의 연구개발 지출은 2021년 1분기보다 280만 달러 증가한 약 1천3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된 요인은 코로나19 개발 프로그램의 진행 덕분이다.

2021년 2분기의 판매, 마케팅 및 일반 관리비 지출은 2021년 1분기보다 450만 달러 증가한 약 2천55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된 요인은 주식 기반 보상과 관련된 지출과 마케팅 투자다.

2021년 2분기의 영업 손실과 순손실은 2021년 1분기 각각 1천820만 달러와 2천290만 달러보다 증가한 약 2천490만 달러와 2천91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된 요인은 코로나19 개발 프로그램 진행과 관련된 지출, 마케팅 프로그램, 그리고 전술한 주식 기반 보상과 관련된 지출이다.

2021년 2분기의 영업 활동에서 사용된 순현금은 2021년 1분기보다 660만 달러 증가한 약 1천890만 달러를 기록했다. 주된 요인은 올해 2분기의 운전 자본 변화에 따른 것이다.

2021년 2분기의 자금 조달 활동에 사용된 순현금은 약 180만 달러를 기록했으며, 주로 Movantik과 관련된 미지급금으로 구성됐다.

2021년 6월 30일 기준의 현금 잔액[1]은 약 7천150만 달러다.

상업 하이라이트

Movantik(R) (naloxegol)[3]

RedHill은 Movantik 시장 성장을 도모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에 집중했고, 그 결과 Movantik는 높은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Movantik 신규 처방은 5.6% 증가했다.

또한, RedHill은 미국의 주요 결제업체를 통해 높은 시장 접근 성공률을 올리고, 결제업체 커버리지 수준을 계속 높였다. 올 7월에는 수많은 Blue Cross와 Blue Shield 상품을 판매하며, 회원 수가 3천만 명이 넘는 미국 최대의 결제업체가 상업적 순결과(Commercial NetResults) 'A' 시리즈 처방서에 어떤 제약도 가하지 않는 선호 브랜드로 Movantik을 추가했다. 2021년 7월 1일부터 다른 상업 처방서에서도 Movantik을 선호 브랜드로 추가했다. 올 4월에는 또 다른 대형 결제업체가 아무런 제약 없이 Movantik을 D 파트 처방서에 추가했으며, 이는 현재 미국의 상업 보험 가입자 10명 중 거의 9명으로 확대됐다. 회사는 나머지 환자를 위해 앞으로도 처방서 커버리지를 추가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2021년 7월, RedHill Biopharma Inc., AstraZeneca AB, AstraZeneca Pharmaceuticals LP 및 Nektar Therapeutics가 Apotex, Inc. 및 Apotex Corp. (Apotex)와 합의하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Apotex는 Movantik 일반의약품 버전을 판매하기 위해 미국 FDA에 약식 신약 허가 신청서(Abbreviated New Drug Application, ANDA)를 제출했다. 그에 따라 미국에서 특허 소송이 발생했는데, 이번 계약으로 소송이 해결됐다. 합의 계약 조건에 따라, Apotex는 2030년 10월 1일부터 미국에서 Movantik 일반 의약품을 판매할 수 없다(FDA 승인에 따라 결정). 특정 상황에서는 그 시점이 앞당겨질 수도 있다.

Talicia(R) (omeprazole magnesium, amoxicillin 및 rifabutin)[4]

Talicia는 처방 규모가 지난 분기보다 10% 이상 증가하며, 올 2분기에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7월, RedHill은 Talicia의 상업적 커버리지를 대폭 확장하고, OptumRx(130만 명이 넘는 의료 전문가 및 6,500개 병원과 제휴한 건강관리 커버리지 선두주자 UnitedHealth Group의 자회사)가 올 7월 1일부터 H. pylori 치료를 위한 무제한 브랜드로 Talicia를 자사의 상업 처방서에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으로 2천600만 미국인이 Talicia에 대한 접근성을 추가로 확보하게 됐고, 환자의 전반적인 Talicia 접근성이 상업적으로 커버된 미국인 10명 중 8명 이상으로 높아졌다.

Aemcolo(R) (rifamycin)[5]

RedHill은 멕시코 여행의 증가에 따라 2021년 2분기에 Aemcolo의 홍보를 확대했다. 코로나19 여행 제한 이전에 Aemcolo가 몰기 시작한 여세를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하는 상품을 마련했다. 앞으로 미국인의 국제 여행이 높은 수준으로 재개되면, 이들 상품이 Aemcolo에 대한 관심을 다시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구개발 하이라이트

코로나19 프로그램: Opaganib (ABC294640)[6]

중증 코로나19 폐렴 입원 환자 475명을 대상으로 한 글로벌 Opaganib 2/3상 연구의 치료와 추적 단계가 완료됐다(NCT04467840 [https://clinicaltrials.gov/ct2/show/NCT04467840?term=NCT04467840&draw=2&rank=1 ]). 조만간 연구의 주요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연구 결과에 따라, Opaganib은 중증 코로나19 환자의 후기 단계 임상 데이터를 제공하는 최초의 시험신약 이중작용 코로나19 경구용 알약으로 포지셔닝될 전망이다.

광범위한 검토가 조만간 마무리될 예정인 가운데, Quantum Leap Healthcare Collaborative와 미국 정부의 BARDA(Biomedical Advanced Research and Development Authority)이 I-SPY 코로나19 시험에 Opaganib을 포함시킬 가능성이 높다. Opaganib을 위한 자금은 BARDA가 제공한다. I-SPY 플랫폼의 목적은 중증 코로나19 환자를 위해 유망한 후보 치료제를 신속하게 테스트하는 것이다.

항염과 항바이러스 활성이라는 두 가지 작용을 하는 독특한 경구용 알약 스핑고신 키나아제-2(SK2) 억제제인 Opaganib은 인간 숙주 인자를 표적으로 하며, 여러 가지 변이에서 활성을 발휘한다. RedHill은 최근 이를 지지하는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새로운 Opaganib 임상 전 연구에서 나온 예비 결과에 따르면, Opaganib이 일정 농도에서 세포 생존력을 유지하는 한편, 우려되는 코로나19 델타 변이를 강력하게 억제한다고 한다. 이미 Opaganib이 베타와 감마 변이를 억제한다는 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따라서 이번 결과는 새로 발생하는 스파이크 단백질 변에 대해 Opaganib이 효과성을 유지한다는 증거로 볼 수도 있다.

그뿐만 아니라, 루이빌대학에서 진행된 이 임상 전 연구의 예비 결과에 따르면, SARS-CoV-2에 감염된 인간 기도 상피세포를 Opaganib으로 치료한 후 기초 상청액에서 IL-6가 감소했다고 한다. 이미 ARDS 임상 전 모델에서 Opaganib이 혈전증을 낮춘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이들 연구 결과는 Opaganib의 항바이러스 활성과 더불어 항염 효과도 증명하는 것이다.

중증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한 미국 Opaganib 2상 연구가 올 6월 World Microbe Forum (WMF) 2021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발표했다. 또한, 스위스와 이스라엘에서는 고무적인 동정적 사용 경험 결과도 나왔다. 임상 전 연구 결과, Opaganib은 코로나19를 강력하게 억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이 Opaganib 2/3상 연구는 무용성 검토를 포함해 DSMB(Data Safety Monitoring Board)의 검토를 4차례 통과했고, Opaganib 안전성 데이터베이스 범위를 460명이 넘는 환자로 확대했다.

RedHill은 대규모 Opaganib 제조량 증대를 위해 Cosmo Pharmaceuticals와 손을 잡고 Opaganib 제조 역량과 용량을 더욱 강화했다. RedHill은 이를 포함해, 여러 미국, 유럽 및 캐나다 공급업체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RedHill은 잠재적인 마케팅 승인 경로에 대해 FDA, EMA 및 기타 규제 당국과 논의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음 단계에서는 조만간 발표될 연구 결과를 이용할 계획이다. Opaganib의 규제 경로(해당 국가에서의 긴급 사용 신청서 제출을 포함)는 진행 중인 2/3상 연구에서 충분히 긍정적이고 지원적인 데이터가 나오는지를 비롯해 국가별 구체적인 요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와 같은 신청서의 잠재성과 Opaganib의 사용 또는 마케팅을 지원하는 추가 연구가 필요할 수도 있다. 한 예로, FDA는 미국에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추가 연구를 완료해야 한다고 시사한 바 있다. Opaganib 연구에서 나온 데이터의 안전성과 효능이 규제 신청서의 열쇠가 될 전망이다. 회사는 FDA, EMA 및 기타 국가의 규제 당국과 평가 및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RedHill은 Opaganib 개발과 제조 확장을 지원할 잠재적인 자금과 관련해 미국, 기타 정부 기관 및 비정부 단체와도 논의를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나라에서 Opaganib 권리에 관심 있는 잠재적인 파트너들과도 논의를 진행 중이다.

코로나19 프로그램: RHB-107 (upamostat)[7]

RedHill은 1일 1회 경구 복용하는 독특한 항바이러스 신약 후보 RHB-107(upamostat)을 대상으로 미국 2/3상 코로나19 연구를 진행 중이다. 이 RHB-107 연구는 산소 보충이 필요 없는 코로나19 환자(대다수 코로나19 환자가 여기에 해당)를 대상으로 발병 초기 증상을 보이는 비입원 코로나19 환자의 치료를 평가한다.

RHB-107은 스파이크 단백질이 표적 세포로 바이러스에 침투하도록 준비하는 인간 세린 프로테아제를 표적으로 한다. RHB-107은 인간 세포 인자를 공략하기 때문에 스파이크 단백질 변이가 발생한 새로운 바이러스 변이에도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RHB-204 - 폐 비결핵 항산균(Pulmonary Nontuberculous Mycobacteria, NTM) 질환

Mycobacterium avium Complex(MAC) 감염으로 인한 폐 NTM 질환 성인 환자를 대상으로 RHB-204의 효능과 안전성을 평가하는 3상 연구가 미국에서 진행 중이다.

RedHill은 FDA가 RHB-204에 신속 지정을 승인하고, 초기 커뮤니케이션을 자주 제공했다고 발표한 바 있다. 또한 모든 신약 승인 신청(New Drug Application, NDA)을 정기적으로 검토한다고 밝혔다. RHB-204는 NDA 우선 검토 및 가속 승인 자격도 획득했다.

RHB-204는 FDA 희귀 의약품 지정(Orphan Drug designation)과 감염 질환 제품 인증(Qualified Infectious Disease Product designation)을 받았다. FDA 승인 시, 총 12년 동안 미국 시장을 독점할 수 있다.

Opaganib - 담관암종과 전립선암

사우스캐롤라이나 의과대학(Medical University of South Carolina, MUSC)과 에모리 대학에서 진행성 전립선암 환자를 대상으로 안드로젠 억제제와 함께 Opaganib을 적용한 2상 연구가 진행 중이다. 연구원이 시작한 이 개방 레이블 연구에서 나온 비감사 부분 데이터를 사전 검토한 결과, 평가가 가능한 최소 27명의 참가자 중 최소 6명이 질환을 관리하는 1차 종점(치료가 끝나고 16주 후 안정적이거나 호전된 상태)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에는 안드로젠 억제제 치료가 이미 실패하고, 구축된 내성을 되돌리기 위해 실패한 억제제에 Opaganib을 추가한 환자를 등록했다. 데이터는 계속 입력되고 있으며, 추가 검토와 분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전망이다. 2022년 초에 열리는 주요 종양학 학술회의에서 연구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애리조나와 미네소타 Mayo Clinic, 에모리 대학 및 유타 대학 Huntsman 암 연구소에서는 진행성 담관암종(담관에 생기는 암) 환자를 대상으로 Opaganib 활성을 평가하는 2a상 연구를 진행 중이다. 첫 코호트 환자 39명이 등록을 마쳤고, 단독 치료제로서 경구 복용 Opaganib의 활성을 평가하고 있다. 이 코호트에서 나온 예비 데이터 결과, 여러 명의 진행성 담관암종 환자에서 활성 신호가 발견됐다. 두 번째 코호트 환자 등록이 진행 중이며, 항자가포식 성분인 하이드록시클로로퀸(Hydroxychloroquine)과 함께 처방되는 Opaganib을 평가할 예정이다.

전화 회의와 웹캐스트 정보:

RedHill은 2021년 8월 26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EDT)에 웹캐스트를 진행하고, 2021년 2분기 주요 하이라이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슬라이드를 포함한 이번 웹캐스트는 RedHill 웹사이트 https://ir.redhillbio.com/events에서 생방송 되며, 30일 동안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다.

콘퍼런스 콜 참가 번호(시작 15분 전 통화): 미국 +1-877-870-9135, 국제 +1-646-741-3167, 이스라엘 +972-3-530-8845, 콘퍼런스 콜 접속 코드: 5554521

RedHill Biopharma 소개

RedHill Biopharma Ltd.(나스닥: RDHL)는 위장 및 감염 질환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생물약제 기업이다. RedHill은 오피오이드 유도성 성인 변비 치료용 Movantik(R),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H. pylori)에 감염된 성인 환자를 치료하는 Talicia(R), 성인 여행자 설사를 치료하는 Aemcolo(R) 등과 같은 위장약을 판매한다. RedHill의 핵심적인 임상 말기 개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i) RHB-204, 폐 비결핵성 미코박테리아(Pulmonary Nontuberculous Mycobacteria, Pulmonary NTM) 질환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3상 연구 진행

(ii) Opaganib(ABC294640), 여러 질환을 공략하는 동급 최초의 경구용 SK2 선택적 억제제로서, 코로나19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2/3상 프로그램과 전립선암과 담관암종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2상 연구가 진행 중

(iii) RHB-107(upamostat), 증상이 있는 코로나19 환자 치료용으로 미국 2/3상 연구를 진행 중이며, 기타 여러 암과 염증성 위장 질환을 치료하는 경구용 세린 단백 분해 효소 억제제

(iv) RHB-104, 1차 크론병 3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 도출

(v) RHB-102, 급성 위장염과 위염을 위한 3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 및 IBS-D를 위한 2상 연구에서 긍정적인 결과 도출

(vi) RHB-106, 캡슐형 관장약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www.redhillbio.com 및 트위터 https://twitter.com/RedHillBi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편의 목적으로 제공된 본 보도자료는 회사가 영어로 발표한 공식 보도자료의 번역본이다. 전향적 진술 권리포기를 포함해 영어로 된 보도자료 전문은 웹사이트 https://ir.redhillbio.com/press-releas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 문의:

Adi Frish

Chief Corporate and Business Development

Officer

RedHill Biopharma

+972-54-6543-112

adi@redhillbio.com

미디어 문의:

U.S.: Bryan Gibbs, Finn Partners

+1 212 529 2236

bryan.gibbs@finnpartners.com

UK: Amber Fennell, Consilium

+44 (0) 7739 658 783

fennell@consilium-comms.com

 

REDHILL BIOPHARMA LTD.

CONDENSED CONSOLIDATED INTERIM STATEMENTS OF COMPREHENSIVE LOSS

(Unaudited)

(U.S. dollars in thousands)


Three Months Ended
June 30, 2021

Three Months Ended
June 30, 2020

Six Months Ended
June 30, 2021

Six Months Ended
June 30, 2020

NET REVENUES

21,502

20,899

42,077

21,955

COST OF REVENUES

10,590

14,188

20,843

15,903

GROSS PROFIT

10,912

6,711

21,234

6,052

RESEARCH AND DEVELOPMENT EXPENSES

10,328

3,214

17,812

5,979

SELLING AND MARKETING EXPENSES

15,235

9,964

29,130

18,970

GENERAL AND ADMINISTRATIVE EXPENSES

10,235

6,033

17,330

10,619

OPERATING LOSS

24,886

12,500

43,038

29,516

FINANCIAL INCOME

15

108

31

322

FINANCIAL EXPENSES

4,250

3,655

8,977

4,010

FINANCIAL EXPENSES, net

4,235

3,547

8,946

3,688

LOSS AND COMPREHENSIVE LOSS FOR THE PERIOD

29,121

6,047

51,984

33,204

LOSS PER ORDINARY SHARE, basic and diluted (U.S. dollars):

0.06

0.04

0.12

0.09

WEIGHTED AVERAGE OF ORDINARY SHARES (in thousands)

466,801

357,668

448,411

355,168

 

 

REDHILL BIOPHARMA LTD.

CONDENSED CONSOLIDATED INTERIM STATEMENTS OF FINANCIAL POSITION

(U.S. dollars in thousands)


June 30, 2021 Unaudited

December 31, 2020 Audited

CURRENT ASSETS:



Cash and cash equivalents

51,816

29,295

Bank deposits

3,521

17

Financial asset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

481

Trade receivables

30,098

28,655

Prepaid expenses and other receivables

4,292

5,521

Inventory

8,763

6,526

-----

98,490

70,495

NON-CURRENT ASSETS:



Restricted cash

16,161

16,164

Fixed assets

506

511

Right-of-use assets

4,294

5,192

Intangible assets

84,222

87,879

-----

105,183

109,746

TOTAL ASSETS

203,673

180,241

CURRENT LIABILITIES:



Accounts payable

13,306

11,553

Lease liabilities

1,692

1,710

Allowance for deductions from revenues

26,096

18,343

Accrued expenses and other current liabilities

23,162

24,082

Payable in respect of intangible assets purchase

14,916

17,547

-----

79,172

73,235

NON-CURRENT LIABILITIES:



Borrowing

83,159

81,386

Payable in respect of intangible assets purchase

8,035

7,199

Lease liabilities

2,976

3,807

Royalty obligation

750

750

-----

94,920

93,142

TOTAL LIABILITIES

174,092

166,377

EQUITY:



Ordinary shares

1,311

1,054

Additional paid-in capital

354,442

293,144

Accumulated deficit

(326,172)

(280,334)

TOTAL EQUITY

29,581

13,864

TOTAL LIABILITIES AND EQUITY

203,673

180,241

 

 

REDHILL BIOPHARMA LTD.

CONDENSED CONSOLIDATED INTERIM STATEMENTS OF CASH FLOWS

(Unaudited)

(U.S. dollars in thousands)


Three Months Ended
June 30, 2021

Three Months Ended
June 30, 2020

Six Months Ended
June 30, 2021

Six Months Ended
June 30, 2020

OPERATING ACTIVITIES:





Comprehensive loss

(29,121)

(16,047)

(51,984)

(33,204)

Adjustments in respect of income and expenses not involving cash flow:





Share-based compensation to employees and service providers

5,274

623

6,146

1,425

Depreciation

465

417

957

767

Amortization and impairment of intangible assets

1,830

1,773

3,657

2,849

Non-cash interest expenses related to borrowing and payable in respect of intangible assets purchase

1,217

1,513

3,856

1,617

Fair value losses (gains) on financial asset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

(38)

6

37

Exchange differences and revaluation of bank deposits

17

(6)

63

(165)

-----

8,803

4,282

14,685

6,530

Changes in assets and liability items:





Increase in trade receivables

(6,792)

(16,853)

(1,443)

(17,354)

Decrease (increase) in prepaid expenses and other receivables

(199)

(3,266)

1,229

(2,626)

Decrease (increase) in inventories

507

(1,983)

(2,237)

(2,868)

Increase in accounts payable

6,770

2,123

1,753

1,124

Increase (decrease) in accrued expenses and other liabilities

(2,284)

17,804

(920)

22,123

Increase (decrease) in allowance for deductions from revenues

3,418

(1,089)

7,753

(428)

----

1,420

(3,264)

6,135

(29)

Net cash used in operating activities

(18,898)

(15,029)

(31,164)

(26,703)

INVESTING ACTIVITIES:





Purchase of fixed assets

(3)

(20)

(91)

(191)

Purchase of intangible assets

--

(52,500)

--

(52,633)

Change in investment in current bank deposits

(3,500)

1,000

(3,500)

4,200

Proceeds from sale of financial assets at fair value through profit or loss

--

1,725

475

3,950

Net cash (used in) investing activities

(3,503)

(49,795)

(3,116)

(44,674)

FINANCING ACTIVITIES:





Proceeds from long-term borrowings, net of transaction costs

--

(500)

--

78,845

Proceeds from issuance of ordinary shares, net of issuance costs

273

6,363

58,214

6,363

Exercise of options into ordinary shares

114

--

3,341

--

Repayment of payable in respect of intangible asset purchase

(1,754)

--

(3,879)

--

Increase in restricted cash

--

--

--

(20,000)

Payment of principal with respect to lease liabilities

(402)

(404)

(785)

(736)

Net cash (used in) provided by financing activities

(1,769)

5,459

56,891

64,472

INCREASE (DECREASE) IN CASH AND CASH EQUIVALENTS

(24,170)

(59,365)

22,612

(6,905)

EXCHANGE DIFFERENCES ON CASH AND CASH EQUIVALENTS

14

23

(91)

154

BALANCE OF CASH AND CASH EQUIVALENTS AT BEGINNING OF PERIOD

75,972

81,614

29,295

29,023

BALANCE OF CASH AND CASH EQUIVALENTS AT END OF PERIOD

51,816

22,272

51,816

22,272

SUPPLEMENTARY INFORMATION ON INTEREST RECEIVED IN CASH

52

71

71

249

SUPPLEMENTARY INFORMATION ON INTEREST PAID IN CASH

3,026

2,129

5,016

2,360

SUPPLEMENTARY INFORMATION ON NON-CASH INVESTING AND FINANCING ACTIVITIES:





Acquisition of right-of-use assets by means of lease liabilities

--

630

--

2,205

Purchase of intangible assets posted as payable

--

12,058

--

12,808

Long-term borrowings transaction costs

--

--

--

784

 

[1] 현금, 현금 등가물, 은행 예금 및 구속 예금을 포함한다.

[2] 모든 재정 하이라이트는 근삿값이며, 가장 가까운 십만 단위로 반올림됐다.

[3] Movantik(R) (naloxegol)은 Opioid-Induced Constipation(OIC) 치료제다. 전체 처방 정보는 웹사이트 www.movantik.com을 참조한다.

[4] Talicia(R) (omeprazole magnesium, amoxicillin 및 rifabutin)는 성인 H. pylori 감염 치료제다. 전체 처방 정보는 웹사이트 www.Talicia.com을 참조한다.

[5] Aemcolo(R) (rifamycin)는 성인 대장균 비침입성 변종으로 인한 여행자 설사 치료제다. 전체 처방 정보는 웹사이트 www.aemcolo.com을 참조한다.

[6] Opaganib (ABC294640, Yeliva(R))은 시험용 신약으로서, 아직 상업적으로 유통되지 않는다.

[7] RHB-107 (upamostat)은 시험용 신약으로서, 아직 상업적으로 유통되지 않는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334141/RedHill_Biopharma_Logo.jpg?p=medium600

RedHill_Biopharma_Logo

 

출처: RedHill Biopharma Ltd.

 

info@prnasi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