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명문 국제학교 베일러 안성 캠퍼스, 9월 개교 앞두고 입학 설명회 및 캠퍼스 투어 개최
미국 명문 국제학교 베일러 안성 캠퍼스, 9월 개교 앞두고 입학 설명회 및 캠퍼스 투어 개최
  • 편집국
  • 승인 2017.06.14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개교를 앞둔 미국 명문 베일러 국제학교의 국내 첫 캠퍼스 ‘베일러 인터내셔널 스칼라’가 6월 13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입학 설명회를,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캠퍼스 투어를 실시한다.

설명회 장소는 신사동에 위치한 베일러 국제교육 입학 사무소이며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과 학부모는 언제든 자유롭게 방문하여 베일러 국제학교 안성 캠퍼스에 대한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그룹 방문을 희망하거나 상세한 상담을 원하는 경우 전화 및 카카오톡을 통해 예약을 받고 있다. 입시 설명회를 통해 학교에 관심이 생긴 학생과 학부모는 학교 관계자와 함께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캠퍼스 투어를 신청하여 기숙사 시설을 포함한 학교 시설을 둘러볼 수 있으며 캠퍼스 투어와 동시에 입학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는 학교장 인사로 시작해 베일러 국제교육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교육 과정 안내로 이루어진다. 2017~18학년 전형 요강 안내와 질의응답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학부모, 학생이 개별 상담을 원할 경우 설명회가 끝난 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안성시 보개면의 아름다운 자연 환경 속에 조성된 베일러 안성 캠퍼스는 포틀랜드 베일러 국제학교 본 캠퍼스와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3학기 제도로 운영되므로 학업에 지장 없이 교환학생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4차 산업혁명에 맞춰 코딩 및 사이언스, 엔지니어링 교육이 정규 커리큘럼에 포함되어 있는 베일러 국제교육은 하버드 교육대학원의 ‘A World Course’, 텍사스대학교 ‘Engineer Your World’, 스탠포드 디자인 스쿨 ‘Design Thinking’ 프로그램을 고등학교에 맞게 적용한 미래 지향적인 캠퍼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우수한 원어민 강사진 및 아이비리그 입시 컨설팅 전문 회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베일러 인터내셔널 스칼라는 현재 6~11학년을 모집 중이며 앞으로도 안성과 서울을 오가면서 설명회 및 캠퍼스 투어를 실시할 예정이다. 내국인 및 외국인 모두 입학할 수 있으며 졸업 시 미국 학력을 인정받게 된다.

입학 설명회 일정: 매주 화/목 오후 1시와 3시(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캠퍼스 투어 일정: 매주 수/금 오전 11시, 오후 1시와 3시(안성시 보개면)

입학 설명회 및 캠퍼스 투어에 관심이 있다면 베일러 국제학교 공식 홈페이지 혹은 문의 전화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베일러국제교육)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베일러 국제 교육 개요

베일러국제교육은 글로벌 학과 과정을 통해 국제사회의 구성원으로서의 준비를 다지고 해외 명문대학으로 가는 길을 열어주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래 인재를 양성한다. 영어의 기초과정부터 테스트 준비, 차세대 핵심 역량인 STEM 집중 커리큘럼, 그리고 정규수업 내 코딩교육 등 4차산업혁명을 준비하는 교육기관이 될 것이다. 더불어 아이비리그 전문 컨설팅팀과 함께 체계적인 개인별 맞춤 대학진학플랜으로 학생들은 학교 안에서 대학 진학 준비를 완벽하게 할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미국 본교와의 자유로운 교환학생 제도, 글로벌미션트립, 프로젝트 러닝팟 등 기존의 틀을 깬 미래형 교육이 경기도 안성에서 시작된다.

help@dada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