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30 (일)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 배우 홍승범, 권영경 부부, 월 보험료만 약 250만 원! 깡통 통장 탈출, 재무 설계안은?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 배우 홍승범, 권영경 부부, 월 보험료만 약 250만 원! 깡통 통장 탈출, 재무 설계안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09.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8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채널A 재무 리모델링 토크쇼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에서는 재무설계 의뢰인으로 데뷔 30년 차 배우 홍승범, 권영경 부부가 출연한다.

 

홍승범, 권영경 부부는 불안정한 수입으로 카드론을 받아 돌려막기까지 했다는데. 이러한 생활고 탈출을 위해 부부는 2년 전 떡볶이집을 인수해 운영, 월 매출 1,000만 원까지 달성했다. 하지만 오히려 큰 고정 수입이 생기면서 부부의 갈등이 커지기 시작했다고.

 

이에 부부는 재무 목표로 각각 ‘20년째 이자만 갚고 있는 집 대출금 상환하기’와 ‘대출을 더 받아도 큰 집으로 이사하자’라는 상반된 의견을 갖자, 이를 해결하기 위한 비책을 얻고자 ‘설계자들’에 의뢰를 결심한다. 

 

이에 방송에서는 총 24건의 보험 계약에 한 달에 약 250만 원이나 되는 보험료를 지출하는 부부의 충격적인 소비 내역을 공개한다. 권영경 씨는 30년 생활고를 겪으며 보험이 유일한 저축 수단이자 안전장치라 믿어왔던 것. 하지만 연간 약 2,000만 원에 달하는 보험료가 줄줄 새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부부는 충격을 금치 못하는데.

 

보험 리모델링으로 일반 직장인 월급에 달하는 금액을 월 저축할 수 있게 된 홍승범, 권영경 부부의 기적의 재무 설계 솔루션은 8월 28일 토요일 오전 10시, ‘대국민 통장 점검쇼 설계자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국민 통장 점검 쇼 설계자들’은 MC 도경완, 박은영, 나태주를 비롯 6인의 재무설계 전문가가 출연, 평소 재무관리에 어려움을 겪거나 고민이 있는 이들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