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 리그’ 시즌 제로 개막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 리그’ 시즌 제로 개막
  • 스페셜타임즈
  • 승인 2020.07.12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 리그가 시즌 제로 개막한다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이스포츠 대회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월드 리그(PUBG MOBILE WORLD LEAGUE, 이하 PMWL)’ 시즌 제로(SEASON ZERO) 개막을 10일 알렸다.

7월 10일부터 8월 9일까지 약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MWL 시즌 제로에서는 전 세계 정상급 실력을 자랑하는 총 40개 팀이 이스트와 웨스트 2개 리그로 나뉘어 총상금 85만달러를 놓고 치열한 승부를 겨루게 된다.

먼저 각 리그의 20개 팀은 4개씩 5개 그룹으로 나뉘고 7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프닝 위켄드(Opening Weekend)를 진행해 시드를 배정받는다. 이후 3주간 매주 화·수요일 하루 5매치를 펼치고, 주별 상위 16개 팀은 금·토·일요일에 슈퍼 위켄드(Super Weekend) 매치에 출전한다. 3주간의 슈퍼 위켄드 점수 결과 상위 16개 팀은 8월 7일부터 9일까지 열리는 파이널에 진출한다.

이번 PMWL 시즌 제로의 총상금 85만 달러는 순위에 따라 차등 분배되며 참가한 모든 팀에 동일하게 지급되는 상금, MVP 상금도 포함된다.

한국에서는 국가 대표 선발전 최종 우승팀인 T1(구 XENON)이 이스트 리그에 출전하며 이스트 리그 전 경기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실시간 중계될 예정이다.

또한 펍지주식회사는 국내 팬들을 위한 시청 보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이스포츠센터’를 통해 PMWL 시즌 제로를 시청하는 유저에게 시청 시간에 따라 △500BP(5분)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10분)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15분) △배틀로얄 상자 교환권 조각(30분) △치킨 메달 2개(1시간)를 지급한다.

PMWL 시즌 제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ecialtimes@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