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00 (토)
다니유치원 최다은, 핑거송 콘텐츠 1천만뷰 돌파
다니유치원 최다은, 핑거송 콘텐츠 1천만뷰 돌파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7.27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니유치원 최다은, 핑거송 콘텐츠 1천만뷰 돌파
다니유치원 최다은, 핑거송 콘텐츠 1천만뷰 돌파

 

[스페셜타임스 정진욱 기자]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다니유치원’ 최다은(이하 다니)의 직업 핑거송 콘텐츠가 업로드 한 달 만에 1천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다. 

 

제작된 ‘다니유치원’의 이번 콘텐츠는 직업 핑거송, 슈퍼히어로 핑거송, 공주 핑거송 등 다양한 핑거송 시리즈로, 패밀리 핑거송을 응용하여 제작됐다. 특히 소방관, 경찰관, 셰프 등 다양한 직업이 등장하는 직업 핑거송은 지난 6월 9일 업로드 된 후 약 한 달 만에 1천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중이다.

 

유튜버 다니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다니유치원’ 채널을 오픈한지 5개월만에 가시적인 성과를 이루며 탑 키즈 크리에이터임을 입증했다. 그뿐 아니라 교육성과 창의성을 동시에 제공하는 크리에이터로서 아이들과 학부모, 선생님들의 인정까지 받고 있다.

 

중앙대 유아교육학과 학사, 석사 출신인 다니는 아이들의 행동 경험 역할 모델을 제시하는 ‘ㅇㅇ에 가요 시리즈'와 어린이 동화를 각색한 '다니의 빨간모자 동화 시리즈' 다양한 영어 동요 콘텐츠, 상황극을 활용한 가상놀이 등 재미와 유익함을 동시에 충족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각광 받고 있다.

 

한편, 1천만뷰를 돌파하며 아이들과 보호자의 관심을 동시에 독차지한 다니의 직업 핑거송은 유튜브 채널 ‘다니유치원’ (https://youtu.be/BnFPhIMDF_c )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