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10 (토)
빌리엔젤 빌리데이, 캐시워크 오전 10시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빌리엔젤 빌리데이, 캐시워크 오전 10시 돈버는 퀴즈 실시간 정답공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3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오늘(13일) 오전 10시 캐시워크가 '빌리엔젤 빌리데이' 퀴즈 풀고 캐시 받자 돈버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빌리엔젤 빌리데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빌리엔젤은 업계 최초로 디저트를 새벽배송이 가능한 ○○○○○○를 런칭하였습니다. ○○○○○○는 1년 365일 내내 단 하루만에 배송이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플레시메이트' 이다.

 

2. 문제는 "8월 13일 빌리엔젤 ○○○○○○ 런칭! 신제품 소식과 대박할인 이벤트를 내 폰에서 바로 확인하고, 음료&케이크 스탬프를 모아 혜택을 배로 받는 빌리엔젤 ○○○○○○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어플리케이션'이다.

 

3. 문제는 ""우리회사는 생일 때 케이크도 챙겨주거든?!" 진원들의 기념일에 맞춰 케이크를 원하는 곳으로 배송해주는 만족도 높은 기업 복지서비스! 빌리엔젤이 업계 최초로 진행하고 있는 케이크 ○○○○○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구독서비스' 이다.

 

4. 문제는 "쫀득한 꼬끄와 달콤한 필링, 빌리엔젤이 프랑스 전통 레시피로 직접 만든 디저트 ○○○, 지금 온라인쇼핑몰에서는 8월 13일 빌리데이를 맞아 무려 4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마카롱' 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