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0:30 (토)
배우 배종옥, '어사와 조이' 대장군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 리더 ‘덕봉’ 역으로 변신!
배우 배종옥, '어사와 조이' 대장군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 리더 ‘덕봉’ 역으로 변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1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종옥이 ‘어사와 조이’에 출연한다.

 

tvN 15주년 특별기획 ‘어사와 조이’(연출 유종선/극본 이재윤/제작 스튜디오드래곤·몽작소)는 엉겁결에 등 떠밀려 어사가 되어버린 허우대만 멀쩡한 미식가 도령과 행복을 찾아 돌진하는 기별부인(이혼녀)의 명랑 코믹 커플 수사쑈.

 

배종옥은 극 중 대장군의 기질을 가진 여성 공동체 마을의 리더 ‘덕봉’ 역을 연기한다. 핍박 받는 여인들과 아이들을 모아 공동체 마을을 이루어 살며 마을의 리더이자 멘토로 활약하는 덕봉의 강단있는 모습을 배종옥 특유의 카리스마로 표현해 낼 전망이다.

 

지난 12일 평단의 호평 속에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성공리에 막을 내린 연극 ‘분장실’을 통해 오랜만에 무대에서 관객들과 조우한 배종옥. 올해 초 종영한 tvN 퓨전 사극 코미디 ‘철인왕후’에 이어 세 번째 사극 작품을 차기작으로 선택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그녀가 선보일 새로운 캐릭터와 열연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tvN 15주년 특별기획 ‘어사와 조이’는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