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20 (토)
매드포갈릭 X 달려라 방탄, SNS 이벤트 실시
매드포갈릭 X 달려라 방탄, SNS 이벤트 실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0.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드포갈릭 X 달려라 방탄, SNS 이벤트 실시
매드포갈릭 X 달려라 방탄, SNS 이벤트 실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매드포갈릭(Garlic & Wine Specialty Dining Place)이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인 ‘달려라 방탄(RUN BTS)’에 메뉴 협찬을 진행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먹은 매드포갈릭 메뉴 이용권을 증정하는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와 위버스(Weverse)를 통해 공개된 '달려라 방탄(RUN BTS)' 154화 '피날레1' 편에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맛있게 먹은 매드포갈릭 메뉴 중 가장 먹어보고 싶은 메뉴 이미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메뉴 이용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후, 원하는 메뉴 이미지에 댓글로 먹어보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총 20명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5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RUN BTS)' 154화 '피날레1'편에서는 방탄소년단이 매드포갈릭의 다양한 메뉴를 풍성하게 즐기는 ‘먹방’이 공개됐다. 달려라 방탄에 제공된 매드포갈릭의 메뉴로는 매드포갈릭의 시그니처 피자인 갈릭 스노잉 피자를 비롯해 고르곤졸라 피자, 갈릭 시즐링 라이스, 갈릭 스테이크 등 갈릭의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메뉴들로 구성됐다.

 

멤버들은 이번 매드포갈릭의 스타터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먹으며 “스테이크가 너무 부드럽고 맛있다”, “마늘로 곡 한 곡 낼까?”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유쾌한 풍경을 연출했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이번 SNS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이 즐긴 매드포갈릭의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협업 등을 마련해 매드포갈릭만의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0월 15일(금)에 개별 DM으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