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5:10 (일)
본죽 카카오톡 채널 친구 모두에게 ‘빨간맛’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증정
본죽 카카오톡 채널 친구 모두에게 ‘빨간맛’ 메뉴 2천원 할인 쿠폰 증정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18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 ‘카카오톡 채널’ 2,000원 할인 쿠폰 이미지
본죽 ‘카카오톡 채널’ 2,000원 할인 쿠폰 이미지

 

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죽 전문점 ‘본죽’과 한식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본죽&비빔밥 카페’가 오는 31일까지 약 2주간 카카오톡 채널(구. 플러스친구)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콤하고 화끈한 맛을 자랑하는 ‘빨간맛’ 메뉴 3종에 한해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열치열로 무더위도 이겨내고 스트레스도 날려버리자는 의도에서 기획됐다. p쫄깃쫄깃한 낙지와 매콤 새콤한 김치의 환상 궁합을 자랑하는 낙지김치죽 p매콤새콤한 김치에 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과 콩나물을 넣어 시원하게 속을 풀어주는 해물김치해장죽 p짬뽕의 매콤 칼칼한 국물 맛과 풍성한 해산물에서 나오는 시원함을 자랑하는 신짬뽕죽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8일(오늘)부터 ‘본죽’ 공식 채널의 기존 고객 및 이벤트 기간 내 친구 추가를 하는 신규 고객 모두에게 알림 톡을 통해 2,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할인 쿠폰은 이벤트 기간인 31일까지 매장에서 현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할인 메뉴 한 개당 쿠폰 한 장만 적용된다.

 

본아이에프 이진희 대표는 “여름 막바지에 접어들었지만, 아직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힘들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콤 칼칼하면서 감칠맛을 자랑하는 본죽의 빨간맛 메뉴들과 함께 더위와 스트레스 모두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