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00 (토)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피해입은 지역민 위해 기부금 출연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피해입은 지역민 위해 기부금 출연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08.25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점 기부금 전달식 현장사진
여주점 기부금 전달식 현장사진

 

신세계사이먼(대표 : 조창현)이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와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피해 입은 여주시 지역민들의 생계지원 및 수해 복구를 위해 1천만원을 기부한다.

 

25일(화), 경기 여주시청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도현철 점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한다.

 

이번 기부금은 코로나19 장기화의 여파가 이어지는 가운데, 최근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침수 피해 등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여주시 지역민들의 생계 지원 및 수해 복구 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지역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2012년부터 여주시와 함께 매년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최하며, 여주시 농업인 후원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해 왔다. 2015년에는 확장 오픈과 함께 상생형 매장 ‘여주 퍼블릭 마켓’을 열어 여주 도자기 판매관, 여주 장터맛집 등을 갖춰 여주시 홍보에도 기여하고 있다. 2019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여주시에 기부금 1억원을 전달한 바 있다.

 

올해 초에는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와 발전을 위해 전개한 다양한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신세계사이먼 조창현 대표이사가 지역사회 발전 분야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는 가운데, 최근 수해까지 겹쳐 생계까지 위협받고 있는 지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며, “지역민들의 어려움을 공감하고 실질적 지원을 제공하며, 지역과 동반성장하기 위해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