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21:50 (토)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01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SM C&C, 통합 브랜드몰 오픈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M C&C(대표: 김동준, 남궁철)가 커머스 브랜드 ‘셀럽브랜드(CELEBRAND)’의 통합 브랜드몰(https://www.celebrand.co.kr)을 1일 오픈했다.

 

보아의 덕다운 머플러 '리틀버드', 슈퍼주니어 김희철의 친환경 대나무 칫솔 및 천연 치약 세트 '옳치옳치', 소녀시대 권유리의 홈트레이닝 용품 세트 '유리한 홈트', 걸그룹 빌리(Billlie) 멤버 수현의 10대를 위한 립틴트 '티인트', 앰플 폭탄 세안밤(Balm), '앰플브라운' 등 5가지 상품이 입점됐다. 기존에는 이 제품들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나 각각 개설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으나 통합 브랜드몰이 열리면서 한 곳에서 구입 가능해졌다.

 

SM C&C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4가지 이벤트를 연다. 0원 타임딜∙반값 할인∙쿠폰 증정∙무료배송 이벤트다.

 

먼저, 오픈 당일인 1일 하루 동안 셀럽브랜드 제품을 0원에 살 수 있는 '0원 타임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시(티인트) ▲11시(리틀버드) ▲13시(옳치옳치) ▲15시(앰플브라운) ▲17시(유리한 홈트) 정각에 한정 수량이 오픈된다. 0원 타임딜 이벤트에 더해 이날만 모든 상품을 반값으로 판매한다. 오픈 기념으로 7일까지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증정된다. 모든 상품은 11월 한 달간 무료배송된다.

 

SM C&C 남궁철 대표는 "셀럽브랜드, 앰플브라운의 우수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이 SM C&C 커머스 브랜드의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한 곳에서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통합 브랜드몰을 오픈했다"며 이와 더불어 "내년에는 SM엔터테인먼트 그룹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아시아 시장을 필두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함으로써 시장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셀럽브랜드는 SM 셀럽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탄생한 통합 브랜드다. 패션, 뷰티, 헬스케어, 생활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제작해 판매한다. 트렌드에 앞서가는 셀럽들만의 취향을 접목시킨 우수한 품질의 상품들로 기존 브랜드 커머스 시장의 상품들과 차별성을 지닌다.

 

앰플브라운은 SM C&C가 지난 7월 출시한 세안밤이다. 고가 프리미엄 에센스의 주 성분으로 유명한 비피다(BIFIDA) 앰플이 15,000㎎ 들어갔다. 최근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방송돼 일명 '스우파 비누'로 불리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