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5:40 (일)
위뜨,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화보 공개…독보적인 아우라!
위뜨,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화보 공개…독보적인 아우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09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뜨(Huit),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패션 화보 공개!(이미지 출처=㈜그리티)
위뜨(Huit),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패션 화보 공개!(이미지 출처=㈜그리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이다희의 우월한 피지컬과 남다른 컨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는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그리티(GRITEE, Inc.)의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모델 출신 다운 독보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아냈다.

 

이다희와 함께 한 이번 위뜨의 패션 화보는 <Every Moments, Huit>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프랑스 오리진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만의 브랜드 차별성을 살린 컨셉트로 기획됐다. 집에서의 휴식과 일, 운동, 여행 등 일상에서 모두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지만 위뜨 만의 시크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통해 일상의 모든 상황에서 핏과 퍼포먼스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핏포먼스’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다희는 각 화보 컨셉에 맞춰 위뜨의 애슬레저 아이템들로 완성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카메라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애슬레저 룩에 걸 맞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완성도 높은 장면들을 탄생시켰다. 화보 속 이다희는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편안함이 돋보이는 내추럴한 컨셉은 물론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이다희는 위뜨의 뮤즈로 발탁된 소감으로 “평소에도 너무 사랑하는 브랜드의 뮤즈로 인사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마음이 벅차다”며, “다양한 애슬레저 웨어들을 경험해봤지만 위뜨는 정말 운동 외에 편안한 외출복으로도 손색없을 정도이기에 많은 분들이 위뜨만의 데일리 스타일링을 통해 완벽한 핏과 퍼포먼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위뜨와 이다희가 함께 한 이번 패션 화보는 위뜨의 공식 인스타그램(@huit_kr)과 유튜브, 대형 옥외광고 등 오프라인 채널 및 보그코리아의 공식 인스타그램과 매거진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오는 11월 1일부터 서울 삼성역 무역센터 옆에 위치한 K-POP스퀘어 초대형 전광판과 삼성역, 강남역 등 주요 지하철역과 지상 옥외 광고를 통해서도 패션 화보가 공개된다. 또한 전국 CGV 영화관 144개 지점에서 영화 상영 전 스크린 광고로 위뜨와 이다희의 화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다희는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아일랜드’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