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40 (토)
시몬스 침대, 침실에 화사함 선사하는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시몬스 침대, 침실에 화사함 선사하는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 최선은
  • 승인 2020.10.05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침실에 화사함 선사하는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시몬스 침대, 침실에 화사함 선사하는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시몬스 침대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는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베스 컬렉션 등 침실 공간을 시몬스 제품으로만 연출하는 ‘시몬스 룩’을 위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최상급의 소재를 적용한 케노샤 베딩 제품은 특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불리는 시몬스 침대의 침구답게 안락한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케노샤의 베딩 신제품 3종은 화려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침실을 화사하게 밝혀 줄 ‘포인트 베딩’으로 제격이다. 더불어 신제품 모두 특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주로 사용하는 고급 퍼케일 면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촉감을 자랑한다.

 

‘프란시스 셀토(Francis SELTO)’는 나무, 동물 등이 가득한 숲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풍성하고 울창한 숲을 형상화한 패턴과 동물 프린트가 어우러져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느낌을 주는 회화적인 디자인의 제품이다.

 

‘프란시스 라르센(Francis LARSEN)’은 레트로 감성을 강조한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제품으로, 화사함과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베딩 하나만으로 침실의 분위기를 180도 바꿔주는 강렬한 포인트 베딩이다.

 

알록달록한 도형 조각들이 자유롭게 흩어져 있는 ‘프란시스 페기(Francis PEGGY)’는 침실에 발랄한 분위기를 불어넣어 준다. 수퍼싱글(SS) 사이즈로 출시되어 아이 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으로, 퍼케일 면 특유의 쾌적한 촉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의 케노샤 베딩 제품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