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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기내식 대란 '완전정상화'
아시아나항공, 기내식 대란 '완전정상화'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9.12 12:1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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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 제공

 

[스페셜타임즈 정진욱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지난 7월부터 이어진 '기내식 대란' 문제를 12일 대형 기내식 업체 게이트고메코리아(GGK)로부터 기내식을 공급받으며 완전 정상화될 전망이다.

아시아나항공은 7월부터 기내식을 공급해오던 샤프도앤코와의 임시 계약을 종료하고 GGK로부터 기내식을 공급받아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GGK로부터 공급 받은 기내식을 처음으로 서비스한 항공편은 오전 7시 30분에 인천공항에서 호치민으로 출발한 OZ731편이다. 이날 하루 동안 총 81편(인천·김포발 기준) 항공기에 3만여식의 기내식을 공급할 예정이다.

인천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게이트고메코리아 기내식 제조시설은 2만5550㎡ 규모의 2층(지하1층, 지상2층) 시설로 일 최대 6만식 생산까지 가능하며 작업자의 동선과 식품 위생관리를 최우선 고려해 만들어진 최첨단 시설이다. GGK는 아시아나항공의 3만2000식~3만5000식의 기내식 생산을 담당하게 된다.

jinuk@special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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