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00 (일)
서울 랜선 맛집 투어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
서울 랜선 맛집 투어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1.25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랜선 맛집 투어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
서울 랜선 맛집 투어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사로합류했다. KAVIAR는 소비자들이 레스토랑에서 맛 본 그 요리의 맛과 퀄리티를 동일하게 가정에서도만나볼 수 있도록 각 음식 별 조리 적정 온도, 시간, 방법등의 최적의 조리 값을 위해 삼성 비스포크 큐커와 협업을 시작했다

 

첫 시작으로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 함께 ‘서울 랜선 맛집 투어’ 라는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오는 25일 오후 7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위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삼성닷컴 비스포크 큐커 페이지에서 방송 사전 알림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캐비아 x 삼성전자 비스포크큐커’ 라이브 방송에서는 캐비아의 IP(지적재산권)인 을지로, 용산, 서래마을, 압구정의 유명 레스토랑 4곳과 협업해서 만든 캐비아 베스트 제품과해당 요리의 모태가 되는 캐비아 파트너 레스토랑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라이브 방송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라이브방송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랜선 맛집 투어 세트를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로 맛있고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레스토랑에 직접 가지 않아도, 가서 줄 서서 기다리지 않고 예약 전쟁을 하지 않아도 레스토랑에서 먹은 감동 그대로 집에서 손쉽게 유명 맛집의요리를 즐길 수 있는 랜선 맛집 투어를 테마로 기획되었다.

 

라이브 방송 전용할인 세트인 랜선 맛집 투어 세트는 ‘을지로’ 을지로보석의보리새우미나리전, ‘용산’ 야스노야 지로의 함바그, ‘서래마을’ 볼라레의 마르게리따 피자, ‘압구정’ 삼원가든의 양념갈비 꽃살과 떡갈비가 각각 2인용과 3~4인용에 맞게 구성되며 총 5가지 세트로 방송 시간 한정 특별가로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천인코드로 ‘BESPOKE’를 적고 가입하면 총 230명에게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트에 가거나 캠핑, 여행을갈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이 있는 캐비아 제품 전용백인 캐비백을 총 30명에게 제공하고, 200명에게는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을 랜덤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방송중 추천인 코드를 적고 가입한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를 남겨준 1명에게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통 크게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 포토 리뷰는 오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 김성민 본부장은 “KAVIAR는 소비자들이 레스토랑에서 경험한 맛의 감동을 그대로 집에서도 경험할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있다.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의 파트너쉽으로 캐비아 각 제품들의 최적의 조리값을 찾아서 누구나 쉽고간편하게 레스토랑에서 먹은 그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함께 노력을 기울였다. 이번 라이브방송에서는 서울 랜선 맛집 투어라는 컨셉 아래 큐커로 조리할 수 있는 캐비아의 제품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이직접 해당 요리의 맛을 보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각각의 메뉴에 깃든 셰프, 레스토랑, 맛에 대한 스토리까지 함께 곁들여 방송에 흥미를 더했다. 또한, 오직 방송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있는 캐비아와 큐커의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위드코로나가시작되었지만 아직은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 맛을 단순히 즐기는 것이 아닌 맛에 얽힌스토리까지 함께 즐기고픈 소비자들에게 이번 라이브 방송은 단순히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닌 함께 맛에 대해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40여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지난9월 오픈한 자사 온라인몰(www.kaviar.co.kr)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세분화 시켜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