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40 (토)
아비노 베이비, 겨울철 아기 피부 위한 체험단 이벤트 진행
아비노 베이비, 겨울철 아기 피부 위한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0.12.2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비노 베이비, 겨울철 아기 피부 위한 체험단 이벤트 진행
아비노 베이비, 겨울철 아기 피부 위한 체험단 이벤트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의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 베이비’가 탄탄한 보습력과 피부 진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제품을 엄선해 고객 대상 체험단 이벤트를 실시한다.

 

23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 동안 아비노 베이비 공식 인스타그램 (@aveenobabykorea)에 방문하면 체험단 관련 정보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체험 대상 제품은 오트밀 성분이 함유돼, 겨울철에 특히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크림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나이트 타임 밤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 총 세 가지다. 이 가운데 한 가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1월 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체험단 당첨자로 선정되면 ▲본인이 신청한 제품과 함께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바스 트리트먼트’ 본품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체험단은 본인 SNS 계정에 제품 사용후기 게시와 함께 사용하고 싶은 친구 3명을 해시태그로 소환하는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우수 콘텐츠로 뽑히면 블루래빗 시작완성 풀 패키지, 유팡 플러스 LED 젖병 소독기 등 육아 필수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돼 있다.

 

체험단 당첨자가 태그 한 친구 3명에게는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워시&샴푸 샘플, ▲아비노 베이비 데일리 모이스춰 로션 샘플, 그리고 ▲더멕사 아토 바스 트리트먼트 본품까지 증정한다. 체험단 진행을 희망할 경우 2차 모집 기간(2/1~2/15, 2/17 당첨자 발표)에 참여하면 된다.

 

한편, 이번 체험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아비노 베이비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하단 및 아비노 베이비 공식 홈페이지(https://www.aveeno.co.kr/bab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 수딩 릴리프 프로텍티브 페이셜 크림=꾹 눌러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펌프형 제품. 트리플 오트 콤플렉스와 오트밀 포뮬라가 함유되어 건조하고 민감한 아기 얼굴을 촉촉하게 보습해 준다. 가볍고 작은 휴대용 사이즈로 겨울철 건조함으로 인한 빨간 아기 볼을 외출 시에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크림=손쉽게 펴 발라지는 으깨지는 듯한 크림 제형의 제품. 콜로이달 오트밀 포뮬러가 심하게 건조한 아기 피부를 24시간 촉촉하게 해주고, 퓨어 오트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까지 순하게 진정시킨다. 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연약한 아기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 준다.

 

▲아비노 베이비 더멕사 아토 나이트 타임 밤=피부에 막을 씌우듯 고농축 밤 제형의 제품. 오트밀 성분으로 끈적이는 느낌 없이 아기의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며 아기가 잠들기 전 발라주면, 건조한 피부가 진정되어 편안하게 잘 수 있게 도와준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