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명훈,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 합류 소감
배우 이명훈,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 합류 소감
  • 정진욱 기자
  • 승인 2021.01.25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 ㈜가족엔터테인먼트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이명훈이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 (연출 여운혁 / 기획 박상환 / 제작 미스틱스토리) 합류 소감을 전했다.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은 까다로운 입맛의 신선들(서장훈,김종국,성시경,하하)을 만족시킬 기상천외한 레시피를 찾아, 전국의 요리 고수를 만나는 프로그램이다.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이명훈은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에서 요리 도전자와 4MC의 블라인드 사이에서 진행에 도움을 주는 차사 역할로 합류하게 되었다. 이명훈은 지난 22일 방송 후반부부터 등장하여, 오는 29일 3회차 방송부터는 본격적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앞으로 서장훈,김종국,성시경,하하 4명의 베테랑 대선배들과 신예 이명훈의 환상 조합이 어떻게 이뤄질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예능 블루칩 배우 이명훈은 (주)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제가 데뷔한 고향 같은 MBC에서 예능을 할 수 있게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좋은 제작진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꿈만 같고 영광스럽습니다.”며 “평소 존경해왔던 서장훈, 김종국, 성시경, 하하 선배님 네 분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촬영 내내 저를 배려해 주시고 자신감도 많이 불어주셔서 감사하며 녹화하고 있습니다.” 이어 “겸손하고 감사한 마음 잃지 않고 시청자분들께 신선한 웃음 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이명훈 되겠습니다.”라며 떨리는 합류 소감을 전했다.

 

배우 이명훈은 드라마 SBS '나만의 당신', KBS2 ‘TV소설 그래도 푸르른 날에’, MBC ‘역적:백성을 훔친 도적’, KBS ‘최강 배달꾼’, SBS ‘미스마 : 복수의 여신’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하여 이름을 알리고, tvN예능 ‘SNL코리아 시즌8’에서 ‘제 2의 이광수’라는 수식어를 달며 대중들에게 큰 웃음과 함께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한, 유튜브 채널 ‘달라 스튜디오’에 게시된 웹 예능 ’배달그라운드’ 통해 예능 블루칩으로 자리 잡았으며, 앞으로도 다방면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한편, 만능 엔터테이너 배우 이명훈이 합류 하게 된 MBC 새 예능 ‘볼빨간 신선놀음’은 매주 금요일 8시 45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