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30 (일)
그라놀로지, ‘최유라쇼’ 1만세트 완판.. 4회 연속 매진 기록 달성
그라놀로지, ‘최유라쇼’ 1만세트 완판.. 4회 연속 매진 기록 달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라놀로지 제공
사진: 그라놀로지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푸드테크 혁신기업 인크레더블(대표 손원익)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수제 그래놀라 브랜드 ‘그라놀로지’는 지난 4일(토) 진행한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4차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TV홈쇼핑 론칭 방송 당시 단 20여 분만에 준비수량 약 2만여개가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그라놀로지는 방송시간을 1시간으로 늘리고 수량 역시 2배 이상 준비한 2차 방송은 물론, 추석시즌을 맞아 진행된 3차 방송에서도 방송 시작 30분 만에 매진되는 등 세 차례 진행된 모든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증명하기도 했다.

 

그라놀로지의 이번 방송 역시 준비수량 1만 세트 전량이 매진됐다. 이로써 그라놀로지는 TV홈쇼핑 론칭 이후 4회 연속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

 

그라놀로지는 방송에서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시그니처(440g)’ 3개 세트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6종의 그래놀라(시그니처, 베리 뱅 띠오리, 카카올로지, 시나몬스터, 블랙 세서미, 더블카카오)로 구성한 홀리데이 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그라놀로지 손원익 대표는 “코로나19(COVID-19)를 겪으며 건강에 대한 관심이 유독 높아지는 요즘이다”라며 “지속가능한 식문화 및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시즌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이웃, 기타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 수요가 맞물리며 완판이라는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 것 같다”고 전했다.

 

손원익 대표는 이어 “그라놀로지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그라놀로지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여의도 IFC몰, 더 현대 서울 등 국내 주요 백화점 및 프리미엄 마켓 등의 오프라인 매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판매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