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6:40 (월)
슈퍼히어로, 김원효를 해탈하게 만든 심진화의 돌발행동은?
슈퍼히어로, 김원효를 해탈하게 만든 심진화의 돌발행동은?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21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히어로, 김원효를 해탈하게 만든 심진화의 돌발행동은?
슈퍼히어로, 김원효를 해탈하게 만든 심진화의 돌발행동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갑자기 닥쳐오는 재난 재해는 물론 생활 속 안전사고로부터 나와 내 가족을 지키는 대처법을 알려주는 국내 유일 안전 전문 버라이어티 <슈퍼히어로>.  오는 23일(목) 방송되는 <슈퍼히어로>에서는 개그계 대표 잉꼬부부 심진화와 김원효가 게스트로 합세해 안전 정보는 물론 재미까지 선보일 예정. 

 

출연자들이 재난 현장을 겪어보고 해결하는 리얼리티 코너 [어느 날 갑자기]. 이번 주에는 코미디언 심진화, 김원효 부부와 방송인 기욤 패트리, 줄리안 퀸타르트 초보 캠퍼 4인의 위험천만한 캠핑 현장이 그려진다.

 

장박, 차박은 물론 심지어 집 옥상에도 텐트를 설치해 ‘텐트 출퇴근’을 할 정도라는 자타공인 ‘프로 캠퍼’ 김숙은 이들이 어설프게 텐트를 설치하는 모습을 보고 “4명이면 8분 안엔 텐트 칠 줄 알아야 해”라며 답답함에 몸서리쳤는데.

 

이어, 김숙은 캠핑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사고의 예방법과 대처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하며 화려한 캠핑 경력을 증명했다. 

 

그 밖에도 출연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한 ‘캠핑장 꼴불견’ 목격담과, 심진화의 다이어트를 봉인 해제시킨 역대급 캠핑 요리까지 대 방출될 예정.   특히, 줄리안 퀸타르트는 맛과 건강 모두 챙긴 새로운 캠핑요리를 선보였는데. 심진화는 그 맛에 감동한 나머지 김원효에게 돌발 애정 표현을 드러냈다고. 이에 김원효는 “내 기분은 안 중요한 듯”이라며 해탈(?)한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들었다 놨다 했다는 전언이다.

 

이어진 코너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는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를 실험과 퀴즈를 통해 알아본다. 이번 주에는 우리 일상을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있는 가전제품으로 인한 안전사고에 대해 다룬다.  특히, 가정 내 필수품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잘못 사용했을 때 일어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안전사고에 스튜디오의 많은 이들이 역대급 충격에 빠졌다는 후문.

 

방송 내내 ‘안전 꿀팁’이 쏟아지는 KBS2 <슈퍼히어로>는 오는 12월 23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