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50 (토)
출발! 비디오 여행, 부활 김태원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소개
출발! 비디오 여행, 부활 김태원 '내 머리 속의 지우개' 소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26일(일) 대한민국 록의 전설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출연해 자신이 직접 선택한 코드무비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소개한다. 

 

‘코드무비’는 각 업계의 NO.1 스페셜리스트를 초대해 격이 다른 시선으로 영화의 핵심 코드와 진짜 매력을 전하는 코너다. 

 

김태원은 데뷔 후 처음으로 OST를 담당했던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에 담긴 충격적인 비화를 털어놨다. 당시 2~3개월 정도밖에 살 수 없다는 불치병 진단을 받고 유작으로 탄생시킨 명곡이 바로 영화의 대표곡 ‘아름다운 사실’이었던 것. 그 후 의사의 오진으로 밝혀져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된 김태원은 삶에 대한 고마움을 안겨준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를 인생 영화 중 한 편으로 손꼽는다고 밝혔다. 

 

또한, 영화 속 ‘철수’(정우성 役)가 ‘수진’(손예진 役)에게 소주잔을 건네며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 말했던 명대사를 언급한 김태원은, 21세기 최고의 프러포즈 명장면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그는 현재 아버지가 알츠하이머로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영화 속 주인공 ‘수진’(손예진役)이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두고 기억을 잃어갈 때의 슬픔과 고독에 대해 깊은 공감을 전했다.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출연한 ‘코드무비’는 12월 26일 일요일 낮 12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