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8:50 (일)
SNL 코리아, 배우 ‘신혜선’과 함께 시즌 2 화려한 컴백!
SNL 코리아, 배우 ‘신혜선’과 함께 시즌 2 화려한 컴백!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1.12.25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L 코리아, 배우 ‘신혜선’과 함께 시즌 2 화려한 컴백!
SNL 코리아, 배우 ‘신혜선’과 함께 시즌 2 화려한 컴백!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 시즌2가 12월 25일(토) 호스트 신혜선과 함께하는 첫 방송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철인왕후>부터 영화 <결백>, <도굴>까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신혜선. 신혜선이 오는 12월 25일(토) <SNL 코리아> 시즌 2의 첫 호스트로 출연, 새로운 시즌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탄탄한 연기력과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신혜선은 이제껏 보지 못한 역대급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가장 먼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를 패러디한 ‘열일곱이지만 서른입니다’ 코너에서 신혜선은 학교 폭력 실태를 조사하기 위해 고등학교에 잠입한 위장 경찰을 연기, 각종 유행어부터 '헤이마마 챌린지'까지 MZ 세대 문화 정복에 나선다. 이어 영화 <결백>을 패러디한 동명의 코너에서는 크리스마스에 남자친구를 습격했다는 혐의를 받은 크루 차청화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법정에 선 그녀가 모태솔로라는 증거를 낱낱이 밝히는 변호사 캐릭터를 맡아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쇼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권혁수와 커플 호흡을 맞춘 ‘알고리즘 여친’ 코너에서는 애인에 대해서는 소름 돋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다 아는 여자친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또 다른 크리스마스 맞춤형 코너 '크리스마스의 기적'에서 신혜선은 크리스마스에 전남친 신동엽과 치열한 신경전을 벌이는 역할을 맡아 SNL에 착붙한 거침없는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이처럼 초특급 호스트 신혜선의 거침없는 활약으로 단번에 토요일 밤을 사로잡을 <SNL 코리아> 시즌 2는 12월 25일(토)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