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40 (토)
출발! 비디오 여행, 이선균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 '킹메이커'
출발! 비디오 여행, 이선균이 직접 들려주는 영화 '킹메이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1.21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사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배우 이선균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하 ‘출비’)에 출연해 주연을 맡은 영화 <킹메이커>를 ‘리드무비’로 소개한다. 

 

‘리드무비’는 배우의 목소리로 최신 기대작의 스토리를 직접 들려주고, 작품 속으로 관객을 리드하는 ‘출비’의 새로운 코너다. 

 

이선균이 주연을 맡은 영화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를 그린 작품이다. 

 

광고 내레이션을 제외하고 영화 스토리의 내레이션을 진행하는 건 첫 경험이라고 밝힌 이선균은 특유의 꿀보이스로 훌륭한 내레이션을 소화해 촬영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이선균은 영화 첫 리딩 현장을 떠올리며 설경구,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춰볼 생각에 설렘을 감출 수 없었다고 밝혔다. 그중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조우진 배우의 연기력에 감탄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킹메이커>에서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 열연과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촬영기법을 주목해달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화 <킹메이커>는 오는 1월 26일(수) 개봉하며, 배우 이선균이 출연한 ‘리드무비’는 1월 9일 일요일 낮 12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