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0:20 (월)
손오공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 출시
손오공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 출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09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핫휠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
핫휠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세계 판매 NO.1 미니카 브랜드 핫휠(Hot Wheels)이 레이싱과 스턴트 액션을 동시에 즐기는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를 출시했다.

 

대형 기차역 콘셉트의 신제품 ‘스턴트 트레인 익스프레스 플레이세트’는 길이 약 86cm, 높이 29cm의 거대한 레일에서 끊임없이 움직이는 두 대의 전동 기차가 트랙을 따라 움직이며, 핫휠 미니카를 건너편으로 빠르게 운반해 준다.

 

또한 자유로운 레일 전환으로 스스로 코스를 설정할 수 있으며 액션 장치 ‘슈팅 런처’를 활용해 움직이는 기차 안으로 핫휠 미니카를 골인시키는 등 스릴 넘치는 슈팅 스턴트 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핫휠은 기본트랙과 트랙빌더 멀티 컨셉 박스를 다양한 테마의 핫휠 플레이세트와 연결하고 조합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롭고 창의적인 레이싱이 가능하다.

 

트랙빌더 확장에 필수적인 기본트랙 시리즈는 핫휠을 상징하는 오렌지 색상의 1.2M의 직선 트랙과 커브 트랙, 점프 트랙 외에도 스릴 있는 360도 회전 루프와 파워 부스터로 좀 더 다이내믹한 레이싱을 맛볼 수 있다.

 

여기에 책, 컵 등 집안의 소품을 활용하면 기발한 도전과 무한한 실험 정신이 합해진 진정한 ‘신나는 창작 레이싱’이 완성된다.

 

핫휠 브랜드 담당자는 “다이캐스트 카 수집의 즐거움에 트랙 안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미니카 레이싱까지 핫휠의 매력은 무한대이다”라며 “‘미니카 컬렉터 아빠’와 ‘미니카 레이싱을 좋아하는 아이’가 함께 취미를 공유할 수 있으며 자유도 높은 트랙의 확장성으로 나만의 트랙을 만드는 과정에서 창의적 성취감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