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8:50 (토)
그린 어바니즘 비레아 그린 러브 프로모션
그린 어바니즘 비레아 그린 러브 프로모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13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사랑과 새로운 시작의 2월을 맞아 그린 어바니즘 브랜드 비레아가 '그린 러브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월 10일부터 28일까지 모든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며 선물용 구매 시 쇼핑백과 메시지 카드도 증정한다. 청정한 자연에서 탄생한 건강하고 향기로운 선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마음을 표현하자.

 

2월은 밸런타인데이, 졸업 등 행사가 많은 달이다. 그러나 코로나 시대로 모두가 편치 않은 이때, 사랑과 축하의 마음을 전할 신선한 방법이 고민될 것. 청명하고 싱그러운 코니퍼러스향과 아로마틱 발삼향의 프리미엄 피톤치드 아이템,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은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건강하고 기분 좋은 선물이다. 비레아 그린 러브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제품 종이 방향제 '피톤치드 프래그런스 태그'를 전 구매 고객에게 주문 1건당 1매씩, 재구매 고객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 1건당 5매를 증정한다. 또 선물용 구매 시 쇼핑백과 메시지 카드를 제공하며 별도 요청 시 메시지를 작성해 동봉한다. 기간 내 최다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선물도 기다리고 있다.

 

그렇다면 비레아에서 어떤 선물을 고를까? 국내 청정지역 귀한 잣나무 추출물만 사용한 항균 탈취제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실내의 세균, 악취, 곰팡이균을 즉각 잡아준다. 스트레스 해소와 집중력 강화 효과도 뛰어나 직장인과 학생에게도 유용하다. 순도 100% 잣나무 추출 오일인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케어하고 아로마테라피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아이템. 신제품 '피톤치드 프래그런스 태그'는 아날로그적 감성을 더한 환경친화적 종이 방향제다.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을 두세 방울 뿌리고 집 안, 차 안, 서랍과 여행가방 속에 넣어주면 언제 어디서나 향기로운 피톤치드 향멍을 즐길 수 있다.   

 

피톤치드를 가득 담은 비레아 피톤터치 컬렉션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건강과 행복을 선물해보자. 비레아 그린 러브 프로모션은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https://smartstore.naver.com/vihrea)에서 진행하며 주소를 알지 못해도 '네이버 선물샵'을 통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