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50 (일)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 11일차'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 경기 김예림, 유영 출격!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회 11일차'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 경기 김예림, 유영 출격!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1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대회 11일차를 맞으며 후반부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오늘(15일), MBC를 통해 중계되는 올림픽 경기들을 정리했다. 

 

오전 9시 55분부터는 화려한 점프와 기술의 퍼레이드가 연달아 펼쳐진다. 프리스타일 스키 여자 슬로프스타일 결승부터 스노보드 남녀 빅에어 결승까지 연이어 중계될 예정인 것. 프리스타일 스키 여자 슬로프스타일 결승은 서정화 해설위원과 서인 캐스터, 스노보드 빅에어 결승은 조성우 해설위원과 정병문 캐스터가 중계에 나선다. 

 

오후 3시 17분부터는 스피드 스케이팅 남녀 팀추월 순위결정전부터 결승 경기까지 생중계된다. 지난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팀 추월 준준결승 경기에 출전했던 대한민국의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은 완벽한 팀 호흡을 선보이며 이탈리아를 상대로 초반에 뒤처졌던 기록을 완전히 역전하면서 활약을 펼쳤었다. 아쉽게 준결승 진출을 못 했지만 한 몸처럼 움직이는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의 아름다운 레이스에 MBC 모태범 해설위원과 김나진 캐스터도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던 바. 오늘(15일) 대한민국은 캐나다를 상대로 5-6위 순위 결정전을 치른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의미 있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MBC는 대한민국의 빙속 3형제 이승훈, 김민석, 정재원의 팀 추월 순위 결정전부터 남녀 팀 추월 결승까지 쭉 이어서 모태범 해설위원과 김나진 캐스터의 목소리로 생중계한다. 

 

마지막으로 오후 6시 56분부터는 피겨 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경기가 시작된다. 오늘 경기에는 대한민국의 김예림과 유영이 출전, 김연아 키즈였던 두 선수가 꿈에 그리던 올림픽 무대에서 그동안 갈고 닦아 온 실력을 아름답게 선보일 예정. 과연 아름다운 연기와 함께 목표였던 10위권 이내 진입에 성공할 수 있을지, MBC는 김해진 해설위원과 김초롱 캐스터의 섬세한 해설과 함께 이 경기를 생중계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