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0:20 (일)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현빈 VS 홍경민 출연...양지은&홍지윤 데스매치
화요일은 밤이 좋아, 박현빈 VS 홍경민 출연...양지은&홍지윤 데스매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15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15일(오늘) 방송되는 11회에서는 원조 트롯 황태자 박현빈과 한국의 리키마틴 홍경민이 멤버들과 더불어 감성 촉촉한 음악 무대부터 신명나는 댄스 파티까지 풍성한 노래 잔치를 펼친다.

 

먼저 김다현과 김태연은 정월대보름 특집을 맞아 소원을 이뤄주는 ‘트롯 토끼’로 변신, ‘달타령’ 무대를 선보여 흥을 돋웠다. 이어 홍경민은 “요즘도 리키마틴 기사를 찾아본다”며 ‘라틴팝 황제’ 리키마틴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던 터. 이에 더해 홍경민은 “나는 노래방 전문가”라며 “시스템을 잘 안다”고 자신감을 드러내 ‘화밤’ 멤버들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이에 박현빈 역시 “노래방 점수를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하다”고 견제에 나서 폭소를 자아냈다. 그리고 박현빈은 “첫째 하준이보다 둘째 하연이가 노래를 더 잘한다”며 하연이를 ‘미스트롯3’ 최연소 참가자로 예약해 웃음을 터지게 했다. 이때 김태연이 홍경민의 딸 라임과 라원이를 ‘개나리학당’에 섭외하고 싶다고 제안하면서, 과연 홍경민이 어떤 대답을 내놓았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이후 ‘영원한 진’ 양지은의 대결 지목을 받은 홍경민이 ‘화밤’ 최초 대결 거부 의사를 밝혀, 홍경민과 양지은 사이에 숨겨진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높였던 상황. 반면 박현빈은 ‘미스트롯2’ 선 홍지윤을 자신 있게 지목했고, 홍지윤은 박현빈의 선곡에 좌절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술렁이게 했다. 홍경민이 “이건 홍씨 집안과 대적하는 것”이라고 반발하는 가운데 박현빈의 필살 선곡은 무엇일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리고 박현빈과 홍경민은 김다현의 애절한 감성 무대 ‘여로’부터 김태연의 소울로 재탄생시킨 만인의 떼창곡 ‘가시’ 등 ‘화밤’ 막내들의 여운 가득한 무대를 보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또한 박현빈은 김다현, 김태연과 스페셜 무대인 ‘빠라빠빠’로 깜짝 마술쇼를 선보였고, 홍경민은 ‘미스트롯2’ 멤버들이 펼치는 ‘흔들린 우정’ 무대를 보며 기립박수를 터트린 후 “25년 만에 누리는 호사”라고 극찬을 쏟아냈다.

 

그런가하면 정동원은 역대급 행운요정 소개를 위해 김태연과 ‘행운톱10’ MC로 핫 데뷔, 음악방송 MC 못지않은 진행력을 과시하며 현장을 감탄하게 했다. 정동원은 직접 섭외한 레전드급 행운요정과 세대 대통합 컬래버 무대인 ‘삐에로는 우릴 보며 웃지’를 화려한 발재간이 돋보이는 토끼춤과 함께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정동원이 음악방송 MC부터 멋진 댄스 퍼포먼스와 깜짝 마술쇼까지 ‘1인 3역’으로 대활약한 무대는 어떨지 귀추를 주목케하고 있다.

 

제작진은 “홍경민과 박현빈이 대보름 특집을 맞아 가요계의 영원한 오빠다운 발군의 활약을 펼치며 현장을 후끈 달궜다”며 “훈훈한 선후배 케미로 스튜디오를 뜨겁게 물들인 ‘화밤’ 본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11회는 15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