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7:30 (일)
결혼작사 이혼작곡3, 김응수-이종남 “하느님 부처님”신들 총소환! 판문호와 소예정의 순산 기도 현장!
결혼작사 이혼작곡3, 김응수-이종남 “하느님 부처님”신들 총소환! 판문호와 소예정의 순산 기도 현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19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TV조선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2월 26일(토)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제작 ㈜지담 미디어, 하이그라운드, 초록뱀 미디어/이하 ‘결사곡3’)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지난 ‘결사곡2’는 전국 시청률 16.6%, 분당 최고 시청률 17.2%라는 역대급 시청률로 TV 조선 드라마의 새 역사를 쓰는 대기록을 세웠다. 특히 김응수와 이종남이 열연하는 판문호와 소예정은 파격의 끝을 달리고 있는 ‘결사곡’ 시리즈에서 극의 강약을 조절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상황. 둘째 아들인 판사현(강신효)의 불륜 잘못을 꼬집으면서도 손주를 임신한 송원(이민영)을 챙겼던 판문호(김응수)와 소예정(이종남)은 판문호가 몰래 첫사랑 김동미(이혜숙)를 챙긴 사건으로 멀어질 뻔했지만, 송원의 코칭을 받은 판문호가 사랑꾼으로 변신하면서 6070 러블리 부부로 거듭났다.

 

이와 관련 김응수와 이종남의 ‘간절한 기도’ 투샷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판문호와 소예정이 송원의 순산을 위해 기도를 드리는 장면. 판문호는 “하느님, 부처님”이라며 각종 신들을 소환한 기도를 올리고, 소예정은 눈치를 주며 티키타카를 선사, 현실 부부 케미를 일으킨다. 이때 기도 도중 터진 판문호의 슈퍼 꼰대 멘트에 소예정이 혼을 내며 벌떡 일어나 자리를 옮기면서 긴장감을 드리우는 것. 과연 소예정을 분노케한 판문호의 킬링 멘트는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응수와 이종남의 ‘티격태격 순산 기도’ 장면은 지난해 12월에 촬영됐다. 시즌1, 2를 함께 촬영하며 가족 같은 분위기의 스태프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던 김응수와 이종남은 눈빛만 봐도 통하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것은 물론 시즌3 전 배우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정, 대박을 기원하는 기도를 꾸준히 한다고 밝혀 현장을 훈훈하게 달궜다.

 

제작진 측은 “김응수와 이종남이 맡은 판문호와 소예정은 시즌3 첫 등장부터 공감과 웃음, 두 마리 토끼를 다 선사할 예정”이라며 “손주를 염원하던 판소 부부의 소원은 무사히 이뤄질 수 있을지, 2월 26일(토) 첫 방송되는 ‘결사곡3’를 통해 꼭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오는 2월 26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