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30 (월)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 레고 실력자들 대거 참가중...제작진 “상상 이상의 도전 기대해달라”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 레고 실력자들 대거 참가중...제작진 “상상 이상의 도전 기대해달라”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21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
MBC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지난 7일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 MBC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가 숨은 실력자들의 참가 지원을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MBC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이하 ‘블록버스터’)는 레고 마니아들이 모여 브릭 조립 배틀을 펼치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호주와 미국 등 전 세계 15개국에서 사랑받은 글로벌 프로그램 ‘레고 마스터즈(LEGO Masters)'의 한국판이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레고로 제작된 우승 트로피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블록버스터‘는 레고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블록버스터‘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bc_blockbuster/) 또는 참가자 모집 티저 영상에 공개된 QR코드를 통해 네이버 폼 참가 지원 사이트에 접속, 형식에 맞춰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MBC ’블록버스터‘ 제작진은 “’블록버스터‘는 단순한 쥐미를 넘어 레고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며 “시작부터 예상보다 많은 관심이 쏟아지며 지원 및 참가 접수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학생부터 브릭 아티스트까지 숨은 실력자들이 대거 지원 중이다. 아직 참가를 고민하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아달라”는 말을 전했다.

 

MBC ‘천재들의 브릭 전쟁 : 블록버스터’ 참가자 모집은 오는 2월 25일(금)에 마감되며,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