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6:00 (일)
카페베네, 치즈 신메뉴 2종 출시 및 티몬 프로모션 진행
카페베네, 치즈 신메뉴 2종 출시 및 티몬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26 2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치즈 신메뉴 포스터
카페베네 치즈 신메뉴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오는 2월 28일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 티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신메뉴 2종은 △치즈 버블 라떼 △트리플 치즈 젤라또 쉐이크로 치즈를 활용해 더욱 진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지난 겨울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치즈크림 숏 라떼 △치즈크림 플랫 화이트에 이어 출시됐다.

 

치즈 버블 라떼는 체다치즈와 고소한 우유, 쫄깃한 타피오카 펄이 만나 중독적인 단짠단짠의 맛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트리플 치즈 젤라또 쉐이크는 리코타치즈 젤라또, 체다치즈 베이스, 치즈 케익 큐브가 올라가 3가지의 치즈 맛을 더욱 진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다.

 

카페베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일주일간 ‘티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카페베네 치즈 신메뉴 2종과 인기 스콘으로 구성된 세트를 정상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의 스테디셀러 세트도 함께 판매한다. 티몬 앱 및 홈페이지 오늘의 추천 영역에서 확인 가능하고, 티몬 검색창에서 카페베네 검색을 통해서도 할인 구매 가능하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의 치즈 메뉴를 좋아해 주시는 소비자를 위해 새로운 경험과 더욱 진한 행복의 맛을 전하고자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함께 준비한 티몬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한 스콘까지 세트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