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1:30 (일)
티몬데이, 28일 단하루의 쿠폰 할인혜택이 쏟아진다
티몬데이, 28일 단하루의 쿠폰 할인혜택이 쏟아진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2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몬데이, 28일 단하루의 쿠폰 할인혜택이 쏟아진다
티몬데이, 28일 단하루의 쿠폰 할인혜택이 쏟아진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티몬이 매주 월요일 진행하는 주간 최대 할인 행사 ‘티몬데이’를 맞아 사전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하고, 당일인 28일(월)에만 사용 가능한 최대 15% 혜택의 쿠폰 및 카드사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봄시즌이 다가오며 반드시 구매해야 할 다양한 쇼핑아이템들이 있다면, 28일 티몬데이 혜택을 노려볼 만 하다.  

 

티몬에서는 매월 매거진 형태의 쇼핑정보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달에는 봄맞이 홈체인지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테리어와 공간별 대청소 비법 등 알찬 정보를 담고 있다. 봄 침구로 추천하는 ▶플로라침구의 국내 생산 세미 마이크로화이버 소재인 먼지 없는 차렵이불(SS), 패드와 베개커버 침구세트가 5만2,900원에서 쿠폰 할인 적용시 4만8천원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3월3일 삼겹살데이를 겨냥해 제작한 ‘전국민 삼겹살 먹부심 뽐내기’ 기획전에서는 삼겹살과의 꿀조합 메뉴를 추천하고 고기를 맛있게 굽는 팁정보를 제공하는 등 풍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유용한 쇼핑정보와 구매를 연결하고 있다. 추천상품인 ▶산청흑돼지 대패구이는 1kg에 9,900원, 고기에 빠질 수 없는 조합인 된장찌개로 ▶아워홈 차돌된장찌개(300g)는 개당 2,980원씩이며 추가 쿠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봄방학을 맞아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 정보와 프로모션, 초등학생부터 중고등, 대학생까지 새학기 준비를 위한 필수품 추천과 전용 혜택까지 지금 시즌 필요한 쇼핑의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오늘(27일) 티몬 모바일앱에서는 28일 ‘티몬데이’ 당일 구매시 전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0%의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행하고 있어, 미리 다운로드 받아야 티몬데이 쇼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놓치더라도 티몬데이 당일 아침7시와 저녁8시 2차례에 걸쳐 또다시 15%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 다시 한번 할인 혜택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단 28일 하루 동안만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룰렛을 통한 적립금과 쿠폰행사, 밀키트, 청소기, 암막커텐 등 티몬데이 당일 하루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가 상품까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