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7:30 (일)
더핑크퐁컴퍼니, KBS 2TV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와 제작 협업
더핑크퐁컴퍼니, KBS 2TV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와 제작 협업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2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핑크퐁·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이미지
핑크퐁·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더핑크퐁컴퍼니(대표 김민석)가 KBS 2TV 새 예능 ‘국민동요 프로젝트 아기싱어(이하 아기싱어)’와 제작 협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제작 협업의 첫 단계로 방송 메인 테마송과 예고편도 공개했다.

 

오는 3월 12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에 방영되는 ‘아기싱어’는 올해 100번째로 맞이하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요즘 아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가사의 새 동요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문세윤, 김숙이 메인 MC로, 정재형, 장윤주, 이석훈, 기리보이, 이무진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연예인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예심을 통해 선발된 대한민국에서 가장 흥 많고 끼 많은 14명의 아기싱어가 뭉쳐 동요 제작기를 선보인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를 만든다는 목표로 ‘아기싱어' 프로그램 제작에 함께하게 됐다. 핑크퐁 인기 동요를 비롯한 더핑크퐁컴퍼니의 다양한 콘텐츠는 이번 프로그램 제작 및 홍보에 활용돼,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귀에 맴도는 후렴구가 특징인 ‘핑크퐁 아기상어’를 개사한 음원이 메인 테마송과 예고편에 활용됐다. 지난 23일,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으며, 첫 방송일인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더핑크퐁컴퍼니의 ‘핑크퐁 아기상어’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슈퍼 IP(지식재산권)로, 다양한 연령층에 걸쳐 높은 인지도와 막강한 파급력을 보유하고 있다. 앞서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2020년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지난 1월 누적 조회수 100억뷰를 돌파하며 압도적인 팬덤을 증명한 바 있다.

 

더핑크퐁컴퍼니 김민석 대표는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는 뜻깊은 시기를 맞아, 앞으로 어린이들에게 불릴 국민 동요 제작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적으로 아기상어 열풍을 일으킨 콘텐츠 제작 노하우를 활용해, 대한민국을 들썩일 차세대 동요가 탄생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