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9:50 (일)
마운티아, 스포츠 무드 강화된 ‘MNTA 라인’ 신규 론칭
마운티아, 스포츠 무드 강화된 ‘MNTA 라인’ 신규 론칭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28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마운티아(MOUNTIA)가 2022년 ‘세상의 모든 길과 함께’하는 범용성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포지셔닝을 공고히 한다.

 

그 동안 산행에 초점을 맞춘 기능성 제품들과 어덜트 캐주얼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왔던 마운티아는 아웃도어 시장이 활성화되고,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멀티 TPO(time, place, occasion)가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 스포츠 무드가 강화된 ‘MNTA’ 라인을 선보이고, 기존 데일리 클래식(DAILY CLASSIC) 라인과 투 트랙으로 S/S시즌을 운영한다. 이 두 라인을 통해 가벼운 산책에서부터 역동적인 스포츠 활동까지 세상의 모든 길에서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이어 나가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접점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일주일(7) 동안 매일(1) 2km 이상 걷는 ‘712 캠페인’을 전개하며 MNTA 라인 내 ’길’이라는 로고를 형상화한 ‘712’ 프로젝트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데일리 클래식 라인에서는 평소 일상복으로 활동성이 좋은 아웃도어를 입는 소비자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서 착용이 가능한 심미성이 우수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인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아웃도어 트렌드는 시간과 여건에 따라 그때 그때 자신이 경험하고 시도해 볼 수 있는 활동들로 변주되고 있기 때문에 다목적성을 갖춘 기능성 제품들이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며 “세상의 모든 길과 함께하게 될 앞으로의 마운티아 활동과 제품들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