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1:10 (일)
해외 브랜드와 정식 파트너십으로 가품 원천 차단
해외 브랜드와 정식 파트너십으로 가품 원천 차단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2.28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2019년에 서비스를 시작한 100% 공식 럭셔리 캐치패션은 상품 공급 단계부터 가품을 원천 차단하는 구조로 설계했다. ‘가품 보상제’ 또는 ‘정품 인증 시스템’ 등의 부수적인 프로그램이 필요 없다.

 

캐치패션은 정식 판권을 가진 글로벌 파트너사의 각 채널을 직접 연동하여 한 곳에 모아 놓은 럭셔리 애그리게이터(공식 판매처 연동) 플랫폼으로, 공식적으로 유통되는 럭셔리 상품 즉 ‘100% 정품’을 취급한다.

 

병행수입이나 구매대행 없이 해외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유통 채널과 정식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여러 유통 과정에서 가품이 섞여 들어올 수 있는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해, ‘가품 논란 ZERO’를 실현시켰다.

 

캐치패션의 파트너사로 브랜드 공식 판권을 가진 온라인 명품 리테일러, 백화점 또는 대형 부티크 온라인 채널 등 글로벌 명품 직구 플랫폼들이 속해 있다.  파페치,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24S 등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글로벌 탑티어 직구 플랫폼사들이다.

 

캐치패션은 파트너사의 상품 재고를 직접 유통하지 않고, 각 온라인 채널 상품 데이터를 한 곳에 연결하여 가격 비교와 재고 확인이 쉬운 최적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소비자는 가품 걱정 없이 해외직구 사이트 가격을 그대로 제공받으며, 다양한 카드사 제휴 할인이나 포인트/캐시백 등 캐치패션 혜택을 더해 합리적인 명품 쇼핑이 가능하다. 구매한 상품은 해외 파트너사로부터 소비자에게 직접 전달되며, 원활한 취소/환불을 위해 고객 문의는 캐치패션에서 전담한다.

 

캐치패션은 해외직구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독자적인 IT 기술력을 기반으로 40여개 공식 파트너사 채널의 상품을 한 번에 검색하고, 실시간 가격 비교 및 재고 확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외 사이트의 각종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고, 가격 하락 알림 및 재입고 알림 서비스도 갖췄다. 

 

캐치패션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가치를 온전히 누릴 수 있는 환경뿐 아니라,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리빙, 키즈, 펫아이템에 이은 카테고리 세분화 및 확장을 통해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애그리게이터 플랫폼’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