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13:20 (일)
성인 MMORPG '제4구역', 봄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성인 MMORPG '제4구역', 봄맞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1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이벤트 대표이미지
봄맞이 이벤트 대표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인포바인은 정통 성인 MMORPG ‘제4구역’의 봄맞이 모험가 이벤트 및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 28일)밝혔다.

 

오는 3월 2일 ~ 3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Z쿠폰(무기)을 지급한다. Z쿠폰은 희귀 무기를 제작하거나, 강화실패로 파괴된 영웅, 희귀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위하여 해피 스프링 이벤트로 3월2일~16일까지 매일,경험치 부스터 50% 12개 + 전투 강화제 묶음 상자 5개 + 변신 소환권 3매 + 크리쳐 소환권 3매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신규 유저이벤트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2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스타트업 팩키지를 판매한다. 경험치 부스터와 다이아, 변신소환권, 희귀장신구로 이루어져 있어 신규모험가의 게임정착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3월 업데이트를 통해 카르마시스템의 2차 기능으로 '마스터 능력치'를 추가한다.

 

제4구역은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4월 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 미션을 완료하면 매일 미션과 추첨을 통해서 각종 필수 아이템과 복귀유저용 팩키지를 지급한다.

 

제4구역은 인포바인이 개발 서비스 하는 정통 성인 MMOPRG로 세기말 AI 시스템의 반란으로 촉발된 지구의 멸망에서 생존한 플레이어들이 제4구역이라 불리우는 지구의 마지막 생존지역에서 지구를 재건하기 위하여 협력 투쟁하는 아포칼립스 세계관의 게임으로 RPG유저들 사이에서 캐주얼 리니지라는 별칭으로 성인유저들을 대상으로 인기몰이 중으로 신규RPG게임에서 흔히 볼 수 없는 탄탄한 시스템과 볼륨감 넘치는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제4구역 공식까페와 게임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