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2:10 (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MZ 세대 인기 도넛, “캐치볼 클럽”과 협업 프로모션 선보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MZ 세대 인기 도넛, “캐치볼 클럽”과 협업 프로모션 선보여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봄맞이 MZ 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도넛 브랜드, “캐치볼 클럽”과 협업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최근 식음료업계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매력적인 비주얼로 인증샷을 부르는 메뉴가 인기다. 특별히 MZ 세대에게는 톡톡 튀는 비주얼의 맛과 색을 선보이는 눈으로는 즐기고 맛의 행복함까지 더한 디저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디저트 인기 열풍에 맞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오는 3월 11일부터 SNS의 핫플레이스인 ‘Catchball Club(캐치볼 클럽)’과 팝업 스토어,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등, 다채로운 협업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캐치볼 클럽’은 매장 외관부터 그냥 지나치기에는 너무 힙한 신상 도넛 카페다. 사물함, 농구 코트 등의 인테리어와 네온 조명 덕에 매장 전체가 포토존을 마련해 도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과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해 작년 12월 광진구에 오픈했다. 캐치볼 클럽은 당일 아침 직접 만든 도넛을 당일 판매하는 철칙으로 하고 있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도넛을 맛볼 수 있다.

 

먼저 캐치볼 클럽의 도넛을 직접 맛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3월 11일부터 8월까지 진행한다. 특별히 코트야드 타임스퀘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도록 ‘탐코야 시그니처 도넛’, ‘탐코야 시그니처 케이크’가 출시될 예정이다. 광진구의 본 매장과 매우 흡사한 엄청난 스케일의 포토존이 함께 전시될 예정으로, 이에 맞춘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준비 될 예정이다.

 

이어서, 봄맞이 탐코야 X 캐치볼 클럽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캐치볼클럽 패키지’는 탐코야 시그니처 팩을 구성하여 따스한 봄 피크닉을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탐코야 시그니처 팩’에는 시그니처 도넛 1종, Pick Your Own Donut (1종), 수분 부스터, 딜리 워터 2종으로 구성된다. 딜리 워터는 비타민 C와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함유돼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현대인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수분 보충할 수 있도록 연구 끝에 나온 제품이다. 단 맛은 살렸지만 0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8일부터 5월 30일까지, 가격은 최저 157,500원 (세금 별도)부터다.

 

캐치볼클럽 팝업스토어는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 예정이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구매 시 풍성한 혜택 및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 @courtyardseoul,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