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23:20 (일)
국가가 부른다, '국가부' 임창정 팀 vs 김태우 팀 치열한 빅매치 예고!
국가가 부른다, '국가부' 임창정 팀 vs 김태우 팀 치열한 빅매치 예고!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2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TV조선 '국가가 부른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3일 방송되는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에서는 가요계 레전드와 함께 무대를 만들어달라는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레전드 가수 임창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국가부'에는 '국텐' 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 하동연과 임창정이 함께하는 감동의 무대가 펼쳐진다. 국텐은 '히트곡 제조기' 임창정의 노래를 메들리로 준비해 '늑대와 함께 춤을', '소주 한 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명곡들을 재해석해 분위기를 달군다.  

 

이솔로몬과 임창정의 전례 없는 노래 대결도 관전 포인트다. 이솔로몬은 임창정의 노래 '나란 놈이란'을 선곡해 무대를 선보이고, 노래를 들은 임창정은 "이 노래가 이렇게 좋을 줄 몰랐다"고 극찬하며 감동의 눈물까지 보인다. 

 

김동현은 "임창정이 본인의 롤모델이었다"고 밝히며 임창정의 '별거 없던 그 하루로'를 현장에서 직접 듣기를 신청한다. 임창정은 김동현에게 함께 불러 달라며 즉석에서 듀엣을 제안해 감동의 무대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임창정의 대결 상대로 god의 김태우가 깜짝 등장하고, 임창정 팀과 김태우 팀으로 나뉘어 더욱 뜨거운 대결을 펼친다.  

 

임창정의 주옥같은 명곡들과 국텐이 준비한 환상적인 '국가부' 무대는 3일 목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