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2:50 (일)
한국솔가,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한국솔가,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7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한국 솔가
사진 제공 = 한국 솔가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한국솔가가 봄철 활력 충전을 위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는 솔가 공식 몰에서 7일부터 3월말까지 `봄맞이 특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활력에 도움이 되는 솔가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봄맞이 특가 프로모션’은 한국솔가의 스테디셀러 제품 9종으로 구성했다. 봄철 활력을 위한 `솔가 B-콤플렉스 100`, 공복 섭취가 가능한 비타민C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2종, 한국인 필수 영양제 `솔가 비타민 D3 2000IU`,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겨냥한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등이다.

 

프로모션과 함께 오는 13일까지 7일간 맴버쉽 최대 혜택 기간인 ‘솔가데이’ 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 기간 솔가몰 회원이라면 전 제품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솔가 앱을 다운로드 받은 회원에게는 적립금 5,000원 지급, 신제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최대 3,000원을 추가 지급하는 등 다양한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하며, 신규 회원에게는 적립금 5,000원과 할인쿠폰, 3만 원 이상 구매 후 포토 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솔가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 등으로 건강에 비상등이 켜진 소비자의 봄철 건강관리를 위해 기획됐다"며 "솔가를 통해 건강하고 활력넘치는 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