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8 03:10 (일)
[설문] 내 애인이 알고보니 범죄자였다면? 솔로남녀 과반수가 선택한 그것..
[설문] 내 애인이 알고보니 범죄자였다면? 솔로남녀 과반수가 선택한 그것..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8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정오의데이트
사진= 정오의데이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달달한 연애 중인 우리,, 그러던 어느 날 발견한 애인의 과거! 알고보니 과거 징역 1년을 살다 온 범죄자였다. 이 사실을 애인 몰래 알게 된 당신은 어떤 선택을 할 것인가?

 

소개팅 어플 ‘정오의 데이트’에서 연애 경험이 있는 솔로 남녀 1만 7천 명을 대상으로 ‘내 애인의 과거를 알게 되었을 때, 당신의 선택은?’ 에 대해 설문 조사를 실시하였다.

 

그 결과, 남녀 모두 1위(남 62%, 여 55%)로 ‘솔직하게 얘기하고 직접 물어본다.’ 에 응답하였다.

 

이어 2위(남 18%, 여 30%)로는 ‘바로 헤어진다.’, ‘몰래 샅샅이 뒷조사를 해본다.’는 남자 4위(4%), 여자 3위(8%)를 차지했으며, ‘과거는 과거일 뿐! 모른 척 넘어간다.’는 남자 3위(16%), 여자 4위(7%)로 여자 남자가 뒤바뀐 순위를 보였다.

 

해당 답변과 함께 ‘지금 좋은 사람이면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 ‘죗값 다 치뤘는데 그게 무슨 나쁜건가요?.’, ‘일단 무엇 때문인지는 알아야 한다.’, ‘사람은 고쳐쓰는것 아니다.’, ‘상대를 사랑할 때는 이런 사실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괜찮다 나도 다녀왔다고 하면 된다.’등 다양한 의견을 밝혔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