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01:50 (월)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홈 데이트를 위한 캐비아(KAVIAR) 추천 ‘Best 5 RMR’
로맨틱한 화이트데이 홈 데이트를 위한 캐비아(KAVIAR) 추천 ‘Best 5 RMR’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8 0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비아(KAVIAR) 추천 ‘Best 5 RMR’
캐비아(KAVIAR) 추천 ‘Best 5 RMR’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홈 데이트를위해 연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로맨틱한 베스트 메뉴 5가지를 추천한다.

 

기온이 차츰 풀려 야외 봄 나들이 시즌과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이 다가오고 있지만 점점 더 높아지는 코로나 확산세로 인해외식 데이트가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캐비아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홈 데이트를 위해 직접 레스토랑에가지 않아도 애피타이저, 메인, 디저트까지 코스별로 즐길수 있도록 캐비아의 베스트 RMR 제품을 큐레이션하여 추천한다.

 

홈 데이트 코스의 시작인 애피타이저는 클래식 프렌치 다이닝 ‘레스쁘아 어니언스프’로 오랜 시간 푹 졸여낸 양파와 브랜디, 허브, 에멘탈 치즈가 더해져 달큰하면서도 짭짤하고 풍성한 맛을 전한다. 이어서폭신 폭신한 포카치아와 고소한 치즈, 상큼한토마토 소스가 어우러진 이탈리안 가정식 ‘오스테리아 꼬또 포카치아 피자’와 라구 소스의 베이스가 되는 토마토, 고기 소스에 타바스코 소스를 가미해 깊은단맛에 적당한 매콤함과 산미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아메리칸 프렌치 비스트로 ‘태번38 생면 라구 파스타’ 또한 추천한다. 그리고, 기념일 데이트에 빠질 수 없는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 메뉴로는정통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살치살 스테이크’가 준비되어 있다. 육즙과 풍미가 뛰어난미국산 최상위 프라임 등급의 원육에 촉촉한 육질을 선사하는 웻 에이징과 감칠맛을 더해주는 드라이 에이징, 총 2번의 숙성 과정을 거쳐 스테이크의 맛과 향을 최고치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여기에 디저트로 풍부한 커피향과 풍성한 마스카포네 치즈의 식감이 일품인 이탈리안 다이닝 ‘있을:재 티라미수’로 마무리하면 더욱 더 로맨틱하고 달콤한 홈 데이트 분위기를선사한다.

 

인에이트(IN8)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팀장은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자유롭게하기 어려워진 시기에 캐비아 제품으로 미식을 큐레이션하여 기념일을 맞이한 연인들을 위한 홈 데이트를 추천한다. 기념일에가기 좋은 유명 레스토랑 5곳의 베스트 제품을 캐비아를 통해 집에서 더 편리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보다 특별한 데이트 경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캐비아(KAVIAR)는 미슐랭(Michelin) 레스토랑부터 100년 전통의 노포 식당까지 130여개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한 곳에 모아 놓은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이다.작년 9월 오픈한 자사 온라인몰(www.kaviar.co.kr)을 통해 줄 서지 않고도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인기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맛집, 테마, 요리, 라이프 스타일로 카테고리를 큐레이션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메뉴를 찾고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캐비아는 즐거운 미식 여정을 돕기 위해 캐비아만의 스토리로 음식에담긴 셰프의 철학, 레스토랑 이야기,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포인트 등을 더해 단순히 RMR상품(레스토랑 간편식)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모든 미식 경험이 캐비아의 큐레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맛의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