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9:40 (토)
[영상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줄리안 프셰므 일리야 자하드 출연 환경사랑
[영상뉴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줄리안 프셰므 일리야 자하드 출연 환경사랑
  • 정시환 기자
  • 승인 2022.03.0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안녕하세요 인터넷언론사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 입니다.

 

이번 소식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줄리안 프셰므 일리야 자하드 출연 환경사랑 관련 뉴스입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줄리안이 남다른 환경 사랑을 공개합니다.

 

3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는 한국살이 18년 차 벨기에 출신 줄리안, 한국살이 15년 차 폴란드 출신 프셰므, 한국살이 19년 차 러시아 출신 일리야, 한국살이 14년 차 파키스탄 출신 자히드가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벨기에 출신 줄리안의 남다른 환경 사랑이 공개됩니다. 북한산에서 쓰레기 줍기와 조깅을 결합한 ‘플로깅’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절에서 친환경 식사인 ‘발우공양’까지 체험한다고.

 

'언제부터 환경에 관심이 생겼나'라는 친구의 물음에 줄리안은 '패션쇼에서 버려진 쓰레기를 보고 우울증에 빠진 적이 있다'라며 환경 보호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힙니다. 또 '해결할 수 없다고 아무것도 안 하는 건 아니다'라고 말하는 줄리안의 환경 철학에 모두가 감탄한다는 후문입니다.

 

이어 ‘환경 전도사’ 줄리안이 남다른 환경 지식을 자랑하며 눈길을 끕니다. '물티슈는 사실 플라스틱이다', '칫솔은 일반 쓰레기다'등의 깨알 분리수거 지식을 선보인 것. 뿐만 아니라 '한국에는 분리수거를 하면 돈을 주는 기계가 있다'라며 꿀팁을 선사해 모두를 놀라게 합니다. 이를 들은 자히드는 '파키스탄에서는 쓰레기를 밖에만 버리지 않으면 다행'이라며 한국 분리수거 문화에 대해 극찬합니다.

 

줄리안의 남다른 환경 사랑은 3월 10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됩니다.

 

이상 스페셜타임스의 영상뉴스팀이었습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